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리블리,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16종 신규 출시

  • 기사입력 2016.08.24 11:08
▲임블리 멜팅키스모이스춰립스틱

트렌드 리더 임블리의 시그니쳐 뷰티브랜드 ‘블리블리’에서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 위로 녹아드는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을 신규 출시한다.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은 입술 온도인 28도에 반응하여 바르는 순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물들여 키스를 부르는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한다. 뭉치거나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부터, 진하고 선명한 컬러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은 호호바씨 오일 성분의 '워터홀딩시스템’으로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에 강력한 입술 보습 효과를 주고, ‘피팅폴리머’가 밀착력을 높여주어 오랜 시간 동안 선명하고 촉촉한 컬러를 유지시켜주는 특징이 있다.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예쁘게 표현되는 커플 컬러들이 있는데, 영화 주인공들 이름으로 네이밍하여 재미를 더했다. 함께 쓰면 예쁜 컬러로는 영화 '레옹'의 레옹과 마틸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로미오와 줄리엣, '타이타닉'의 잭과 로즈, '사랑과 영혼'의 샘과 몰리, '비포선셋'의 제시와 셀린이 있고, 이들 컬러 외 스칼렛, 맥켄지, 제인, 새드나잇, 나탈리, 사만다까지 총 16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키스를 부르는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은 블리블리 공식 온라인샵과 롯데백화점(명동 영플라자, 건대 스타시티점), 부산 광복점, 홍대 엘큐브 임블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임블리 공식 온라인샵(www.imvely.com)에서 자세한 사용법과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688-6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