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고시장 S라인 대결 누가 승자?

날씬 몸매 승자는?

  • 기사입력 2012.07.18 14:54
  • 최종수정 2015.03.23 10:22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광고 시장에서는 몸매 대결이 한창이다. 특히 여자 연예인들의 무결점 몸매는 여성들로 하여금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마음을 더욱 간절하게 한다.

업계에서는 몸매가 드러나는 비키니부터 핫팬츠까지를 동원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노출 패션으로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비키니 몸매 대결 

대다수의 여성들은 한번쯤 여름 바캉스에서 자신 있게 비키니는 입을 수 있는 몸매를 꿈꾼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런 마음을 더욱 자극 하는 것은 켈로그 '스페셜K' 모델 이수경의 몸매. 어렸을 적 그녀는 그렇게 날씬하지 않았다. 하지만 열심을 낸 끝에 많은 이들이 부러워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에도 스페셜K광고를 통해 레드 비키니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드러냈다. 새 광고 속 그녀는 여름휴가를 위해 하루 두 끼 스페셜K를 먹고 S라인으로 등장했다. 4년 동안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군살 없는 몸매로 대표적인 건강 미인으로 자리 잡았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나인뮤지스를 모델로 발탁했다. CF에서는 나인뮤지스의 세 멤버인 현아, 민하, 은지는 큰 키와 모델 출신다운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탱크톱과 핫팬츠, 몸매 대결 승자는?

휴가지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여성들의 옷차림은 탱크톱과 핫팬츠. 아찔한 각선미와 복근을 노출 시키며 그녀들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패션이기 때문일 것이다.

'미에로 화이바' 모델로 활동 중인 강민경은 탄력 있는 몸매와 백옥 같은 피부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셔플댄스’를 활용한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댄스’를 콘셉트로 하고 있어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강민경의 숨겨진 춤 실력을 볼 수 있다. 짧게 묶어 올린 티셔츠와 핫팬츠로 건강한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오션월드' 모델 손담비는 민소매 탱크톱과 핫팬츠 차림으로 광고 초반에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시원한 워터파크를 배경으로 짙은 파랑색 탱크톱과 핫 핑크 핫팬츠를 착용하여 군살 하나 없는 복부와 바디라인을 선보였다. 손담비는 이번 광고를 위해 물놀이 기구를 전부 직접 타보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고 한다.
 

여성 몸짱 아이돌 대결

다이어트 제품 시장에서는 여성 아이돌의 몸매 대결이 펼쳐졌다. 인형 같은 몸매의 ‘소녀시대’와 꿀벅지 ‘유이’가 다이어트 제품의 모델로 나선 것. 

한국야쿠르트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LOOK(룩)’은 광고 모델로 소녀시대를 선택했다. 소녀시대 효과를 내세워 올 여름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다이어트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건강함, 청순함, 섹시함 등을 갖춘 소녀시대의 이미지가 적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 광고 속에서 런웨이를 걷는 소녀시대 멤버들은 성숙한 여성미를 한껏 과시해 여성들의 다이어트 결심을 자극한다.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큐원 비디랩’ 광고에서는 가수 유이가 모델로 나서, 비디랩 송에 맞춰 춤을 춘다. 아이돌 가수답게 직접 부른 노래도 부르고, 노래에 맞춰 S라인을 강조하는 댄스를 추며 제품의 특성을 잘 살렸다.

업계 관계자는 “더위가 빨리 찾아온 올해에는 일찍부터 시원한 배경과 몸매가 드러나는 옷차림으로 ‘여름’ 분위기를 자아내는 광고가 경쟁 구도를 띠고 있다”며 “건강한 바디라인을 가진 스타 기용은 제품에도 긍정적인 이미지를 줘 마케팅 효과가 좋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켈로그, 웅진플레이도시, 미에로 화이바, 오션월드, 한국야쿠르트, 큐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