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키즈 슈즈 브랜드 츄즈, ‘오! 마이베이비’ 라둥이 F/W 화보 공개

  • 기사입력 2015.08.28 19:29
  • 최종수정 2015.09.01 17:47

 

[우먼타임스 최지민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전개하는 미국 키즈 슈즈 브랜드 ‘츄즈(CHOOZE)’가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여성중앙과 함께 SBS ‘오! 마이베이비’의 스타 라희, 라율이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F/W 라둥이 화보는 츄즈가 아이들의 상상력과 꿈을 응원하고자 진행하는 ‘츄즈 아트 워크(CHOOZE ART WORK)’ 캠페인의 일환으로 ‘꽃과 동물’을 표현했다.

츄즈의 F/W 신제품은 ‘겟 크리에이티브 위드 츄즈(Get Creative with CHOOZE)’라는 츄즈의 유니크한 콘셉트를 고스란히 반영한 더욱 컬러풀하고 과감한 언밸런스 패턴이 특징이다.

 

 

특히 라둥이는 화보 속 츄즈 ‘스파크 페인트 핑크’ 슈즈에 동물 오브제를 직접 장식하며 상상력을 마음껏 표현하기도 했다.

더불어 ‘메리제인 슈즈 점프’는 분홍색, 하트,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러블리한 느낌이 강조됐다.

라둥이가 직접 완성한 츄즈 아트 작품은 오는 9월 2일부터 3일간 카페 루소 삼청점에서 진행되는 츄즈 팝업스토어에서 실제로 만나볼 수 있다.

츄즈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들이 자라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창의력과 자신감”이라며 “좌우가 다른 츄즈 신발은 보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출처 = 츄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