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와로브스키, 한예슬이 제안하는 F/W 주얼리 스타일링은?

한예슬 주얼리화보

  • 기사입력 2015.08.14 21:59
  • 최종수정 2016.02.01 12:05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한예슬은 니트부터 오버핏 코트에 이르는 이번 가을, 겨울 트렌디 아이템에 모던한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를 매치해 절묘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 V모티브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해 트렌디하게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의상에나 세련된 무드를 더하는 V모티브 주얼리는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레이어링해 착용 가능한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또한 샴페인 골드, 다크 그레이의 약 1,700개의 크리스털로 장식된 케이스가 특징인 워치를 함께 매치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 펄 네크리스를 모던하고 캐주얼하게

화보 속 한예슬은 진주 네크리스를 넥 라인에 짧게 매치해 더욱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리본 장식이 달린 진주 주얼리를 통해 펄 아이템을 더욱 사랑스럽고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 체인 모티브 네크리스로 블랙을 더 시크하게

블랙 니트나 코트 소재 위에는 볼드한 네크리스를 착용해 주얼리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로즈골드 컬러의 체인 네크리스는 블랙을 더욱 시크하고 모던하게 바꿔 줄 아이템이다. 
 

 

 

한편 한예슬은 촬영 내내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스와로브스키의 뮤즈다운 우아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가을과 겨울 아웃핏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 줄 한예슬의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화보는 엘르 9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우먼타임스 최지민 기자]

[사진출처 = 스와로브스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