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위해 제휴 여행사 해외 여행상품 및 호텔, 해외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KB국민카드는 오는 5월 31일까지 KB Pay 여행 내 제휴 여행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에서 해외 패키지 결제 시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또 호텔패스에서 해외 호텔 결제 시 8% 할인, 하나투어에서 1박당 10만원 이상 해외 호텔 결제 시 7% 할인을 제공 한다. 단, 호텔패스에서 일본 지역 예약 시에는 1박당 1000엔이 할인되며, 하나투어에서는 일본 온천호텔 및 료칸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신한카드는 영국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 : 비거 & 클로저 (David Hockney : Bigger & Closer (not smaller & further away))’ 전시회 티켓을 단독 할인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신한카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서울 강동구 고덕동 ‘라이트룸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 전시회 티켓을 3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평일 2만 7000원, 주말 3만원인 입장권을 신한카드로 결제 시 평일 1만 8900원, 주말 2만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 탑스 고객인 경우는 추가로 10% 결
게임업계가 자사 게임 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riginal Sound Track, 이하 OST)’에 힘을 주고 있다. 음원을 미래 먹거리로 보고 본격 투자에 돌입한 것이다.잘 만든 OST는 게임의 재미와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주는 동시에 신작 흥행 요소로도 작용한다. 또 공식 음원사이트에 등재되는 만큼 저작권료가 발생해 부수입원으로써도 톡톡한 역할을 해내기도 한다. 이에 게임업계는 유명 작곡가와 아티스트를 투입해 수준 높은 OST를 제작하며 화려한 그래픽의 ‘보는 맛’과 시원한 타격감 ‘손맛’에 더해 웅장한 ‘듣는 맛’까지 사로
티몬과 위메프, 인터파크쇼핑 3개사가 오는 25일까지 삼성전자의 첫 AI 스마트폰인 갤럭시 S24, S24+, S24 Ultra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가전·디지털 조직을 통합 운영하는 글로벌 이커머스 그룹 큐텐의 국내 커머스 관계사 3사가 공동 기획했으며, 각 사별 최대 6%의 할인과 카드사 무이자, 다양한 증정 행사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할인 혜택 적용시 256GB 모델 기준 △갤럭시 S24는 108만 4900원 △S24+는 126만 9900원 △S24 Ultra는 159만 4900원에 구입
새해에도 고물가와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온·오프라인에서 신년·신학기 특수를 노린 각종 할인행사를 펼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백화점들은 소비자 발걸음을 끌어들일 신년 세일과 졸업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고 이커머스 업계는 고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줄 다양한 행사를 열었다.백화점 업계는 신년 정기 세일에 돌입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전 지점에서 신년 세일을 열고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주요 행사는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하는 ‘2024년 2024만 G캐시’ 프로모션이다. 2만40
SK텔레콤이 장기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SK텔레콤은 내년 1월부터, 장기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T’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더불어 5년 이상 SKT를 이용한 모든 고객을 ‘장기 우수 고객’으로 명명하고 예우하기로 했다.이번에 론칭하는 ‘스페셜 T’는 SKT 가입 연수가 긴 고객일수록 제공받는 혜택의 규모가 커지는 것이 특징이다. 5년 이상 SKT와 함께한 고객에게 매년, 가입 연수만큼의 데이터(1GB 단위)를 추가 제공한다. 해당 데이터는 고객이 가입한 달에 1회 지급되며, 최
유통·식품업계가 크리스마스·연말 대목을 맞아 ‘가성비’ 마케팅에 집중하면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고물가로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은 줄이고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단 취지다.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성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내놨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영이의 숲’과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이번 크리스마스 가성비 케이크는 ‘즐거운 꽃카 케이크(9980원)’와 ‘꽃카와 함께 부쉬드노엘’(1만6980원) 등 2종이다.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생딸기
SNS플랫폼 기반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 고양이수염 이상우 대표가 “가수 데뷔 35주년 기념 서울공연 티켓이 완전 매진되었다”며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에 수원 AK플라자 6층 AK아트홀에서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고 1일 밝혔다.고양이수염은 가수 이상우 대표와 아내인 이인자 대표가 공동으로 창업한 음악영재발굴 및 예비 뮤지션을 위한 SNS 플랫폼 사업을 하는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이다.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한 바 있다.이상우 공동대표는 과거 한가인, 휘성, 장나라 등을 발굴해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일본 전용 ‘이색 테마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인터파크가 지난 10월까지의 해외여행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일본 송출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761% 급증했다. 2019년과 비교해도 105% 증가해 리오프닝 후 폭발하는 일본 여행 수요를 선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는 일본 여행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문기업‧인플루언서 등과의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예술‧스포츠‧레저 등 고객 니즈를 접목한 다양한 테마 여행 패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오는 28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THE MAXONOMY 2024’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그룹인 팀 맥소노미(Team MAXONOMY)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최신 마케팅 트렌드 및 인사이트를 통해 지속 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이다. 지난해 처음 개최한 컨퍼런스에는 약 1100명 이상이 등록하는 등 국내 마케터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올해는 'Futher Steps of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는 겨울방학을 맞아 호주‧태국 ‘에듀트립’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에듀트립은 교육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에듀테크 스타트업 비엘에프와 협업해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만 6세 이상 아동을 대상으로 하며, 레저 액티비티‧문화 체험 등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호주 골드코스트 패키지는 호주 정부가 공인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문화‧예술 등 일상 속 주제를 활용한 영어 수업을 진행한다. 기간에 따라 현지 학교 수업에도
데뷔 35주년을 맞은 가수 겸 배우 이상우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총 2회로 준비된 이번 콘서트는 12월 25일 3시에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성암아트홀에서, 12월 29일 7시에 수원 AK플라자 6층 AK아트홀에서 열일 예정이다.'Lee:Play'는 이상우와 함께 논다는 뜻과 'Re:play'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가 모두 담긴 중의적인 의미의 콘서트로, 공연을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장 입구에 맥주, 안주 부스를 준비할 예정이며 팬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할 예정이다.오랜만에 열리는 이번 콘
야놀자가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동참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 페스타는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 여행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야놀자는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국내 여행을 통한 지역 경제 회복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27일 오전 10시부터 11월 24일까지 전국 숙소 5만원 초과 결제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쿠폰은 1인 1매 사용 가능하다.야놀자는 다채널 운영 기업으로서, 채널별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이 지난 12일부터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경품 이벤트에 2배 이상의 고객이 몰리고 패션, 침구 등 겨울 상품 주문액이 40% 이상 증가하는 등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대한민국 광클절’ 행사 흥행은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사전행사 ‘미리보는 광클 페스타’에 5만명 이상의 고객이 몰리며 이미 예견됐다. 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광클절’은 롯데홈쇼핑이 2020년 업계 처음 선보인 초대형 쇼핑 행사다.‘함께 할수록 커지는 쇼핑 행사’를 콘셉트로, 110억 쇼핑 지원금, 경품
KB국민카드는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의 토심이 캐릭터 디자인 버전인 ‘KB국민 토심이 첵첵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토심이’는 SNS를 통해 MZ세대에게 친숙한 캐릭터로 발랄한 토끼 ‘토심이’와 귀여운 강아지 ‘토뭉이’가 대표적이다. 이모티콘과 스티커, 봉제인형 등 각종 굿즈로도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지난 6월 출시한 ‘KB국민 마이 위시카드 토심이 에디션’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이 카드는 △편의점(CU편의점) △커피(스타벅스) △영화(CGV) △쇼핑(텐바이텐) △온라인간편결제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의 첫 단독 오케스트라 공연 ‘사운드 아카이브 디 오케스트라’를 11월 5일에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사운드 아카이브 디 오케스트라’는 오는 11월 5일 오후 3시 및 7시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회차 당 2510명의 관람객과 함께 진행되며 공연 티켓은 10월 13일 오후 4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이번 공연에서는 ‘Constant Moderato’, ‘Unwelcome School’ 등 ‘블루 아카이브’를 대표하는 곡들이 최영선 지휘자 및 밀레니엄 심포니
여행·여가 플랫폼들이 추석을 포함한 황금연휴를 맞아 숙박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야놀자는 국내 여행 활성화로 지역 경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여기어때는 최대 6만5000원까지 숙박 비용을 지원한다. ◇ 야놀자, 쿠폰·결제 할인·리워드 등 채널별 단독 혜택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추석 연휴 및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숙박 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마련한 민관협력
롯데카드가 롯데뮤지엄이 개최하는 ‘오스틴 리: 패싱 타임(Austin Lee: PASSING TIME)’ 전시에서 롯데뮤지엄과 롯데케미칼과 함께 폐플라스틱 재활용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전시 기념품을 판매하고, 롯데카드 고객에게 기념품 및 관람권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26일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오스틴 리: 패싱 타임’은 권투선수 출신 미국 작가 오스틴 리의 한국에서의 첫 개인전이다. 오스틴 리는 전통 회화와 디지털 기술을 결합시켜 시각예술의 새로운 장르를 열었다는 평을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MZ세대 사이에서 여가생활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호모모투스’가 증가하고 있다.‘호모모투스’란 라틴어로 ‘움직이는(Motívus) 인간(Homo)’이라는 뜻으로, 문화생활과 해외여행, 운동 등 보다 활발한 여가 활동을 통한 역동적인 삶을 추구하는 이들을 일컫는다.실제로 지난해 인터파크 공연 티켓 매출은 21년 대비 134% 증가했고, 올해 상반기 해외 항공권 예약자는 MZ세대 비율이 48%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유통업계는 브랜드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문화 공연이나 이색 공간, 여행 경험을 돕는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