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은 지난 18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2024 국가산업대상에서 3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국가산업대상은 치열한 글로벌 경쟁 환경 속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로 경쟁력을 제고해 국가 산업 발전에 크게 공헌한 기업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기업의 미래 비전과 경쟁력, 사회 기여도, 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지표를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운영위원회가 공정하게 심사하고 있다.올해 시상식에서는 보람그룹을 비롯해 신한은행, 신한카드, SK텔레콤, 삼성전자, LG전자, 에쓰-오일 등 각 산업을
보람상조는 지난 12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4’ 시상식에서 5년 연속 혁신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상조산업의 혁신을 이끌어온 업적을 인정받아 대표 상조 브랜드로 평가받은 셈이다.'대한민국 창조경영'은 위기를 극복하고 경제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혁신을 이룬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보람상조를 포함해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스타벅스코리아 등 각 산업계의 브랜드 및 공공기관이 함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보람상조는 1991년 회사 창립 이후 30여 년간 상조의 대중화를 이끌고 다양한 혁신으
보람그룹의 반려동물 상조서비스 '스카이펫(SKYPET)'이 펫상조서비스의 명품으로 선정됐다. 스카이펫은 지난 27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펫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상품 홍수의 시대 속에서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여론조사 전문업체 한국리서치가 각 산업 부문별 브랜드 전략을 통한 가치 평가와 대외 평가, 품질 및 고객 만족 관리 등 다양한 평가 지표를 통해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
전 세계적 경제 불황으로 국내 경기도 좀처럼 회복세를 보이지 못하는 가운데 기업들은 미래 먹거리 발굴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사업의 판을 확장하면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고, 더 나아가 본업과의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전략이다.25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국내 경제성장률은 지난 2014년 3.2%를 기록한 뒤 꾸준히 하향 곡선을 그리다 2020년 마이너스 성장률(-0.7%)을 기록했다. 일시적으로 2021년 4.3%의 성장률을 보이긴 했지만, 이후 하락세를 그리며 지난해에는 1.4%를 기록한 바 있다.이런 가운데 국내 기업들은 업계를
대한민국 대표상조 보람상조가 11년 연속으로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보람상조는 지난 21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2024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국가브랜드대상은 기업과 소비자가 상생하는 관계를 구축하고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보람상조를 비롯해 신한은행, LG생활건강, 이랜드, 아워홈 등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보람상조가 11년 연속 수상의 대기록을 세운 데는 30여 년간 상조의
국내 상조업계의 대명사로 널리 알려진 보람상조가 고객만족과 신뢰성, 건전성을 두루 겸비한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보람상조는 1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 제13회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거머쥐었다. 6년 연속으로 수상한 대기록이다.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산업군별 온라인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소비자들은 여러 기업 및 브랜드 가운데 가장 건전하며 신뢰할 수 있고 만족하는 브랜드만 골라 투표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상조서비스 부문
보람그룹의 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가 펫푸드 시장에 ‘앙팡펫’으로 출사표를 던졌다.펫시장은 사람의 생애주기에 맞춰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 카테고리를 개발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반려동물은 수명만 다를 뿐 이미 오래전부터 사람과 함께 삶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이다.최근 펫시장이 커지면서 펫관련 상품과 서비스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나오는 중이다. 정부는 오는 2027년까지 국내 반려동물 연관산업의 시장 규모를 15조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사료, 미용, 장례, 장묘, 보험 등의 연관산업 분야별 맞춤형 지원과 체계를 구축하겠
브랜드 ‘보람상조’가 11년 연속으로 대한민국의 퍼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보람상조는 지난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따라 보람상조는 상조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대상 수상을 달성했다.이번 퍼스트브랜드대상은 총 19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의미를 더했다. 보람상조는 상조업계 상위 5개사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올해로 22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며,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브랜드대상 중 가장 권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봄을 맞아 소비자들의 식욕을 돋우는 다양한 신메뉴들이 출시되고 있다. 제일제면소는 봄 제철재료를 사용한 국수를 선보였고, 파리바게뜨는 요리 전문 인기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함께 ‘직화 부타동’을 출시했다. 풀무원식품은 아시아 유명 여행지에서 맛보던 별미 볶음면 메뉴를 내놓았고, 오뚜기는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진비빔면’을 리뉴얼 출시했다. 동원F&B는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을 선보였고, 대상은 실온 보관 가능한 멸균 우유를 내놓았다. 일동후디스는 유기농 쌀과자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성다이소는
[러브즈뷰티 이동림 기자] 국내 유명 업체 분유에 이어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도 이물질이 발견돼 소비자 분쟁이 일어났다. 하지만 제조사인 서울우유는 사과는커녕 배송업체 측의 책임으로 떠넘기려는 뉘앙스를 풍기고 있다. ◇ 곰팡이 논란, 배송업체에 떠넘기려는 뉘앙스 8일 한겨레에 따르면 충남 천안에 사는 제보자 A씨는 지난달 18일 23개월 된 딸에게 서울우유에서 생산하는 멸균우유 ‘앙팡 베이비 우유’를 주려다 제품에서 곰팡이 덩어리를 발견했다. 멸균우유란 우유를 장기간 보존하기 위해서 고온 처리로 모든 균을 죽인 우유를 말한다. 유통기간
‘햇츠온 키즈(Hat’s On Kids)‘가 육아잡지 ’맘&앙팡‘을 통해 전속모델 라희, 라율 쌍둥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틀린그림 찾기’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라희, 라율이는 올 시즌 키즈 패션 트렌드인 플라워와 패턴, 컬러가 강조된 의상을 쌍둥이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화했다.감각적인 레드, 그린, 옐로우 등의 컬러와 유니크한 캐릭터와 도트 패턴이 쌍둥이의 천진난만하고 깜찍한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엉뚱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육아 프로그램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희, 라율 쌍둥이는 인형 같은 외모와 사랑
▲ 베리떼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베리떼가 건강한 아침 세안을 위한 신제형의 모닝클렌저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를 출시했다. 베리떼의 ‘굿모닝 마일드 클렌저’는 자극적인 아침세안이 부담되거나 물세안 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끼고 피지 및 각질 때문에 아침 메이크업이 힘들었던 여성들을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거품 없이 순하게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거품 없는 마일드한 성분을 주요 세정 성분으로 사용했으며, 에코서트 인증 받은 유기농 천연 곤약을 함께 넣어 숨은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또한 일반적으로 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