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 피우는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10월 30일 단 하루, 최대 77%까지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몽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30일 00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동안만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와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뤄진다. 네이버에서 ‘마몽드’를 검색 후 행사 배너를 클릭해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 가능하다. 마몽드 대표 인기 상품인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 30매 기획 세트는 한정수량으로 50% 할인가에, 마몽드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기
스킨푸드는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1개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 1개를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이하 KOST)의 저소득 화상환우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3년째 진행 중이다. 2013년부터 시작된 스킨푸드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 약속’은 화상으로 고통받는 환우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스킨푸드는 올해 캠페인 3주년을 맞아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BBH)’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BBH의 선명한 컬러와 유니크한 캐릭터를 담은 휴대폰 케이스를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