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몽드, 30일 단 하루 네이버에서 77% 할인 이벤트

  • 기사입력 2019.10.29 18:06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 피우는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10월 30일 단 하루, 최대 77%까지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몽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은 30일 00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동안만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와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뤄진다. 네이버에서 ‘마몽드’를 검색 후 행사 배너를 클릭해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 가능하다. 

마몽드 대표 인기 상품인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 30매 기획 세트는 한정수량으로 50% 할인가에,  마몽드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기획 세트, 플라워 토너 5종,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등 마몽드 베스트셀러 상품에는 20% 할인과 함께 최대 6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그 외 제품들도 브랜드데이 기간 동안 최대 77%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 장미 3장을 증정한다. 마몽드 베스트셀러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최대 2,000원, 구매 후기 작성 시 최대 1,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지급한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네이버와 함께하는 마몽드 브랜드데이를 통해 마몽드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특별한 상품과 가격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