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주말을 앞두고 유통업계는 제품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는 SNS 채널에서 사연 공모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에서 스탬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마트는 수입과일 행사를 열고, 빕스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브랜드데이 할인을 진행한다. GS샵은 구매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티몬은 닭가슴살을 최대 50% 할인한다. bhc치킨은 대학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 뷰티 브랜드 구달은 3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
우먼타임스 = 김소윤 기자 N서울타워는 ‘어반 그린야드’ 오픈 기념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매일유업의 폴 바셋은 여름이벤트를 통해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또 이브로쉐는 ‘2021 썸머 브랜드 세일’을, CJ올리브영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여름행사가 다양하다.○…N서울타워는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어반 그린야드’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CJ ONE 앱에서 오는 8월31일까지 피크닉 세트 2종을 구매하면 쥐포튀김 무료증정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피크닉 세트A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끌레드벨(Cledbel)이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DUST CLEAN DEEP CLEANSER)’를 출시했다.이혜전 끌레드벨 대표는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메이크업, 노폐물뿐만 아니라 점점 심해지고 있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보다 깨끗하고 효과적으로 세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일명 미세먼지 흡착 클렌저라고 불리는 ‘끌레드벨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세정과 더불어 피부 보습, 탄력, 피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메디힐이 딥 클렌징과 효과적인 각질 케어가 가능한 클렌저 ‘메디힐 아쿠하(AQUHA) 클렌징’ 4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신제품 ‘메디힐 아쿠하 클렌징’ 라인은 제품별로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성분인 ‘아하(AHA)’, ‘파하(PHA)’, ‘바하(BHA)’ 성분이 들어 있어 건성, 민감성, 지성 등 소비자의 피부 타입과 민감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제품은 △아쿠하 오일탑 클렌징 워터 △로즈 아하 클렌징 폼 △모링가 파하 클렌징 폼 △티트리 바하 클렌징 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두피와 머릿결을 케어해 줄 수 있는 헤어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해양 심층수를 사용해 두피의 밸런스를 잡아주거나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샴푸,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에센스 제품 등 다양하다.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 해양 심층수의 청정에너지를 담아 두피를 맑고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 풍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를 담아 두피의 유수분 밸
22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Mom & Baby Expo)’ 참가 업체들이 현장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올해로 25회째를 맞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유아 교육 전문 브랜드 ㈜유아림이 주최하는 대규모 임신·출산·육아 박람회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육아 브랜드와 최신 육아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올해는 약 250개사, 1000개 부스가 참가했다.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베이비’는 세타필 제품을 시중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모링가 물티슈’를 선보였다. 팩토리얼은 이지케이, 이지더블유, 브이디티 등 생활용품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라베르샤의 새로운 이름이다.팩토리얼은 2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팩토리얼 론칭 행사 및 기자 간담회’를 통해 ‘모링가 물티슈’를 공개했다. 이동열 대표 및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상중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팩토리얼만의 독자적인 생물전환공법으로 만들어진 ‘모링가 발효 추출액’은
SNP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에스디생명공학이 화장품법을 위반한 내용으로 광고를 해오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광고업무 정지 처분을 받았다.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GS25 편의점에 입점한다. 토니모리는 패션 브랜드 O!Oi(오아이오아이)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에스디생명공학, 일부 제품 광고업무 정지= 19일 식약처의 ‘바이오 행정처분’ 공개에 따르면 에스디생명공학은 ‘자아련 은윤 클렌징폼’, ‘티 타임 모링가 샴푸’, ‘퓨어 베이
화장품 브랜드들이 잇달아 인기 있는 대표 제품을 리뉴얼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타입과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재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LG생활건강은 21일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선-어웨이’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가볍고 산뜻한 수분 타입의 제형부터 쉽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까지 편의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재탄생했다.이 라인은 비타민C 유도체, 폴리페놀류와 같은 항산화 성분을 추가했다. 특히 베스트 선제품인 ‘멀티 이펙트 선블
온종일 밖에 돌아다니다 집에 돌아오면 밖에서 묻은 먼지들과 메이크업을 씻어내기 위해 세안을 해야 하지만 피곤하기도 하고 귀찮아서 가끔 빼먹기도 해 피부 트러블의 원인을 제공하기도 한다. 그러나 최근 귀찮은 세안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독특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미즈온의 ‘더스트 클린업 딥 클렌징 마스크’는 피부에 부착하는 것만으로도 깨끗한 클렌징과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에 부착하면 스스로 형성되는 쿠션 버블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시켜 클렌징 해주고, 모링가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정화에
뷰티 트렌드 중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바로 ‘밝고 깨끗한 피부’이다. 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일단 피부가 밝아야 하며 기미 등의 잡티가 없어야하기 때문에 일부 여성들은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곤 하지만 이는 일시적이며, 자칫하면 부작용도 생길 수 있는 위험이 있다.이에 피부과 의사 함익병은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라고 조언한다. 기미는 완치가 어렵다. 시술을 받은 후 깨끗해 졌다 하더라도 햇볕을 받으면 기미는 다시 올라오며, 피부 색상은 유전적인 것으로 햇볕
올해에도 쿠션 화장품의 인기는 계속되어 신제품이 계속해서 나오고 가운데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은 안티에이징, 커버, 고보습, 광채 등의 기능을 강조하거나 디자인을 강조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안티에이징 케어와 완벽한 커버,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케어하는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 제품은 이자녹스의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포커스’에서 선보인 안티에이징 쿠션으로 천연에서 찾은 피토-
화장품 방문판매사인 청호나이스뷰티는 내년에 자사 브랜드 확장,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온라인·오프라인 판매 강화 등을 통해 더욱 탄탄한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로 했다.청호나이스뷰티는 26일 발표한 내년도 사업계획을 이같이 확정했다.청호나이스뷰티는 내년에 무엇보다도 이미 보유 중인 자체브랜드 강화 및 신규 브랜드 론칭 등 브랜드 확장에 중점을 두기로 했다. 이에 따라 방판 위주였던 ‘베니즈와’의 경우 온라인 전용 제품을 새로 출시할 예정이며, 건강식품 브랜드 ‘퓨어미’의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 올해 소셜을 통해 인기를 끌었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탈모, 두피 건조 또는 간지러움, 정수리 냄새 등의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이 증가한다. 이렇게 다양하게 발생하는 두피 문제를 방치하다보면 결국 탈모로 이어질 수 있기에 전문 제품을 통한 꾸준한 관리가 가장 좋은 해결책이다.대부분의 사람은 환절기 피부 문제로 얼굴만 생각하지만 두피도 피부의 일부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한다. 이와 함께 계절을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적 요인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두피 피로감이 급증하고 다양한 두피 고민이 발생하는데, 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방치하면
유통업계에서 PB상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PB화장품도 각광받고 있다. PB화장품은 몇 년 전부터 마트, 온라인 등에서 활발하게 출시되어 왔지만 최근에는 화장품을 판매하는 유통이 더 다양해지면서 PB화장품의 출시도 두드러지고 있다.PB상품(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은 유통업체 전용 브랜드로 유통업체에 입점된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가격과 콘셉트를 차별했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가격 경쟁력을 살렸고, 반면에 디자인은 최소화해 실용적이다. 이전에는 다소 저렴한 이미지였지만 최근에는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이
추석 대표 선물인 화장품은 나이와 가격대 별 맞춤 선물이 가능해 받는 이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게다가 구성품도 알차서 더욱 실속 있다.▲ 아이오페 2015년 추석 선물 기획세트로 구성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노화가 걱정되는 30대부터 50대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또한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의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세트는 가을,
▲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80ml / 4만 원대(밤 전용 제품)씻어내지 않고 피부에 흡수시키는 필링 에센스로 3가지 AHA 복합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묵은 각질과 피지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해 매끄럽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 베리떼 ‘포어 클리닉’2만 원대부터 3만 2000원대까지.막힌 모공 속 피지 배출부터 보습, 진정까지 생각한 스킨케어로 피부 속에서 수분을 붙잡는 천연보습인자 조성을 재현한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 애경 ‘포인트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액상형
참존화장품이 하나의 제품으로 두 배의 효과를 나타내는 ‘하이 테크놀로지’ 뷰티 아이템 2종을 제안한다.먼저 하나의 크림으로 상황에 따라 다른 크림을 바른 듯 원하는 대로 블렌딩할 수 있다는 크림이 갖고 싶다면 ‘참존 탠저-리얼 듀얼 비타 크림’을 추천한다.6월에 새롭게 선보인 ‘탠저-리얼 듀얼 비타 크림’은 싱그러운 제주감귤을 담은 비타민 화이트닝 크림으로 투명한 수분 젤과 크림이 회오리 치듯 섞여 있는 듀얼 제형의 크림이다.산뜻한 케어를 원할 때는 젤의 비중을 높게 하여 브렌딩 해주고, 잠들기 전이나 또는 영양감 넘치는 케어를 원
▲ 더페이스샵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 더페이스샵은 탱글탱글하고 새하얀 구름 같은 제형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톤을 개선하는 ‘블란클라우딩 하얀 수분 크림’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구름의 생성 원리를 적용한 ‘클라우드’ 공법으로 개발된 새하얗고 탱글탱글한 제형의 수분크림이다. 진공, 가열, 냉각 과정을 거친 풍부한 수분 입자를 그물망처럼 결합, 수분감으로 꽉 찬 탄력 있는 ‘구름’ 제형을 개발했으며, 피부에 바르면 체온에 즉각 녹아 마치 물처럼 피부에 흡수된다. 또한 1년 내내 눈이 덮여있는 해발 1,500m의 알프스 발레 산
▲ 듀이트리, ‘7무 피토 에너지 헤어 트리트먼트’듀이트리가 푸석하고 무실리콘 저자극 헤어팩 ‘듀이트리 7무 피토 에너지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7무 피토 에너지 헤어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및 SLS 등을 배제하고 검정콩 및 쌀, 참깨 추출물 등 성분의 곡물 시리얼 콤플렉스 및 동백오일과 쉐어버터 등 30가지 이상의 영양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듀이트리 김소현 실장은 “최근 두피 건강을 생각한 무실리콘 샴푸 출시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건강한 트리트먼트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