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베버리지웨어 5종'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락앤락은 ‘산리오캐릭터즈’와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해 텀블러, 콜드컵, 물병 등 베버리지웨어 신제품 5종에 대해 11개 제품을 선보였다.먼저 아이들의 수분 섭취 습관을 돕기 위해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스쿨핏’ 시리즈 신제품 △스쿨핏 시나모롤 원터치 텀블러 △스쿨핏 마이멜로디 원터치 텀블러 △스쿨핏 쿠로미 원터치 텀블러를 내놨다. 197g의 초경량 텀블러로 원터치 오픈 방식을 택해 아이들이 스스로 쉽게 여닫을 수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산리오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늘부터 '제2의 나라' 도시 '에스타바니아'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캐릭터즈 콘셉트로 변경된다. 이용자들은 20종 산리오 캐릭터 중 하나로 변신해 달리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쿠로미 디제잉 하우스 던전에서 ‘DJ 쿠로미’를 저지하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쿠로미의 끝나지 않은 파티' 패스를 사용해 게임을 즐기면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아주 먼 옛날 외딴 마을, 이곳엔 아이스크림이 없어 기운을 잃어가는 사람들이 있었어요.”전 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킨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챗GPT'가 만든 배스킨라빈스 동화형 광고 첫 마디다. 챗GPT는 미국 오픈AI가 내놓은 대화 전문 인공지능 프로그램이다. 사용자 질문에 답하도록 설계됐으며, 어떤 물음이든 막힘없이 대답한다. 자연스러운 문장력으로 글을 쓸 수도 있고, 사진·영상 등도 만들어 낼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중이다.유통업계도 챗GPT 트렌드를 마케팅에 적용했다. 디지털 기술을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가 원스피리츠와 함께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선물하기에서만 선보이는 원소주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됐으며, 크리스마스 엽서와 함께 이주원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감각적인 패키지가 특징이다. 제품은 13일 오전 8시부터 1만 세트 한정 판매된다.앞서 원스피리츠는 지난달 21일 온라인 유통 채널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입점해 ‘원소주’와 ‘원소주 스피릿’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인 바 있다.선물하기에서 판매를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