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 피부가 건조해져 기초제품을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바꾸는데요, 두피와 모발도 추운 날씨로 손상을 입어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에 탈모와 모발 케어를 돕는 헤어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홀리데이 에디션은 꾸준히 출시되고 있습니다. 라보에이치 ‘더 프리미엄9 탈모증상완화 샴푸’ 다비네스 ‘서클 클로니클’ 3종 돌체앤가바나 뷰티 ‘케이 바이 돌체앤가바나 오드퍼퓸’ 딥티크 ‘마블러스 애니멀’ 꼬달리 ‘2020 홀리데이 컬렉션’ 스킨푸드 ‘2020 홀리데이 기획세트’ 아워글래스 ‘스컬프처 홀리데
매주 금요일 카드뉴스로 만나는 화장품 신제품. 더위가 시작되면서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모공이 넓어지고 피지가 발달하게 되는데, 이를 케어하는 클렌징 제품, 무더위에 뜨거워진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 성분을 담은 제품,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해주는 제품 등이 나왔습니다. 시중에 여성 청결제 제품은 많이 나와있지만 남성을 위한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이에 남성을 위한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남성 청결제를 선보였습니다.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브로앤팁스
모찌처럼 티 없이 새하얀 피부는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이다. 특히 맑고 투명한 피부는 두꺼운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내추럴한 메이크업 연출이 쉽다. 때문에 여성들은 깨끗하고 밝은 톤의 피부로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이 인기 있는 화이트닝 앰플을 선정, 제품별 특징을 분석했다.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다크스팟 감소와 재발 예방에 효과적인 화이트닝 세럼.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점점 옅어지는 기미와 잡티를 경
기능성화장품시장의 급성장과 더불어 약국들이 기능성화장품 취급브랜드를 확대하는 등 다시 기능성화장품의 주요 유통채널로 부상하기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펴고 있다.일부 기능성화장품 전문유통업체들은 약국회원제를 실시해 이들 약국에 기능성화장품을 공급, 새로운 매출을 일으키도록 하고 있다. 약국이 다시 전문성을 갖추고 소비자들에게 기능성화장품을 판매하는 전통의 유통채널로 부활시키고 있는 것이다.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주로 제약사들이 개발한 기능성화장품은 시장 초기에는 대부분 약국에서 판매됐다. 하지만 최근 몇 년전부터 기능성화장품시
최근 오일의 새로운 기능은 물론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오일 사용법’과 ‘범위’에 대한 기존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신개념 오일들이 등장하고 있다.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오일, 두피를 클렌징 해주는 오일 등 오일 화장품의 정의를 새롭게 정립하며 끝없이 진화 중인 새로운 개념의 오일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다.토니모리가 선보인 ‘비씨데이션 멀티 유즈 선 오일 SPF50+ PA++++’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오일 제형의 선케어 제품이다. 고보습, 영양,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진정 및 보호 등 5가지 기능을 한 데 담았으며 메이크업 제
새해를 맞이하자마자 새로운 화장품들이 봇물 터지듯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출시된 제품들을 보면 공통적으로 ‘오일’이 들어가 있거나 오일 제품들이다. 겨울철 가장 큰 피부 고민은 ‘건조함’인데, 오일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막 역할을 해 피부가 건조해 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때문에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오일 제품들이 인기다. 에스티 로더는 새해를 맞아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오일’을 선보였다. 이 갈색병 오일은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에센스
꼬달리코리아가 29일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스파 ‘라 메종 꼬달리’에서 신제품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날 론칭 행사에서 창업자 마틸드 토마스씨는 “한국 화장품 시장은 상당히 매력적이며 중요한 시장”이라며 “한국 소비자들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제품을 까다롭게 고르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 성공한다면 아시아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에 크뤼’ 컬렉션은 프리미에 크뤼 와인을 만드는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꼬달리측은 설명했다. 프리미에 크뤼는 ‘베스
▲ 보습에 탁월한 올리브 성분 담은 ‘폴앤조 보떼 스킨케어 3종’ 폴앤조 보떼가 항산화와 보습력에 탁월한 지중해의 올리브 오일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크림, 더 오일, 허벌로션 3종을 선보였다. 스킨케어 3종에는 메마른 땅에서도 시들지 않는 100년 이상 된 고목의 올리브 나무에서 추출한 올리브 오일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촉촉함과 영양 성분을 전달해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클렌징크림’은 벨벳 같이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클렌징 후 수분감이 가득한 밝은 안색으로 유지시켜 준다. ‘더 오일’은 항산화 작용에 탁월한 올리
▲ 아더마 ‘피지악’트러블 관리 후 깨끗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유지시켜주는 트러블 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식물성 활성성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더마’가 ‘피지악’ 라인을 선보인 것.피지악 라인은 트러블 피부에 탁월한 100% 식물성 활성성분을 사용해 에스테틱 관리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트러블 케어 효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동시에 작용한다.트러블 케어 및 진정 기능이 뛰어난 레알바® 오트 플랜틀릿과 피지 과다 분비를 조절하는 글루타민산, 트러블 악화를 방지하는 글리시레
▲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톤업 모이스처라이저’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가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톤업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비노퍼펙트 래디언스 톤업 모이스처라이저’는 포도나무의 눈물 ‘비니페린’ 성분이 들어 있어 화이트닝, 래디언스 효능과 내추럴 커버의 파운데이션 기능을 결합시켜 커버력까지 갖춘 제품이다.꼬달리만의 특허성분이자 비타민C보다 월등한 효과를 가지로 있는 자연유래성분 ‘비니페린’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다크 스팟을 예방, 완화시켜 피부 톤을 보다 맑게
설에는 건강기능식품 선물과 더불어 인기를 얻는 아이템 중 하나가 화장품이다. 최근에는 나이를 불문하고 자신을 가꾸기 시작한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명설 화장품 선물은 여성 화장품 뿐만 아니라 남성 화장품도 인기가 높다. 이에 다양한 연령대의 니즈에 맞는 설 선물 세트를 소개한다. ▲ 랩 시리즈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설 명절을 앞두고 매거진 어워즈 수상 제품으로 구성한 그루밍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평소 스킨케어를 귀찮아하는 이들을 위해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된 ‘에디터 추천 세트’는 한 가지 제
화장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나라 프랑스. 비쉬(Vichy), 아벤느(Avène), 유리아쥬(Uriage), 꼬달리(Caudalie), 라로슈포제(La Roche-Posay), 눅스(NUXE), 바이오더마(Bioderma), 듀크레이(Ducray) 등 누구나 들어본 적 있는 화장품 브랜드들로 모두 [메이드 인 프랑스(made in Franc)]다. 그런데 위에 나열한 브랜드들의 공통점이 있다. 피부가 민감한 이들이라면 벌써 눈치 챘을 것. 이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바로 [약국용 화장품]이다.최근 대한민국에는 피부에 자
▲ 글로시박스 [MD들의 자존심 대결]글로시박스(GLOSSYBOX)가 지난번에 선보인 [MD들의 자존심 대결] 앙코르 요청에 힘입어 [MD들의 자존심 대결 시즌2]를 선보였다.[MD들의 자존심 대결] 박스는 글로시박스의 뷰티 MD들이 각자의 개성에 맞추어 화장품을 구성한 것으로,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이번 [MD들의 자존심 대결 시즌2]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세 명의 뷰티 MD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제품을 선정해 대결을 펼친다.안시효 MD가 기획한 [건조 주의보]는 봄 피부의 완벽한 케어를 위한
지난 18일 가로수길에 헬스&뷰티 드럭스토어 가 오픈했다.서울의 뷰티로드 메카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로수길에 오픈하는 롭스 플래그쉽 스토어는 가로수길만의 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스페셜 클렌징 바, 쇼킹 프라이스 존 등 독특한 콘셉트 공간을 선보인다.또한 그동안 롭스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메다비타, 꼬달리, 블리스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들을 만나볼 수 있다. ▲ 메다비타(MEDAVITA) 는 이탈리아 두피, 모발 관리 전문 브랜드로, 과학적인 진단 및 케어 시스템과 자연주의 두피 모발 제품의 결
, 와 같은 뷰티 전문 프로그램들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이 해당 방송을 통해 추천된 화장품에 갖는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간접광고 형태로 브랜드와 제품명이 정확하게 노출되지 않는 이들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들이 알아내기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TV 뷰티 프로그램은 물론 잡지와 뷰티박스 등 다양한 뷰티 전문 매체를 통해 소개가 된 화장품들을 스마트폰을 통해 한 번에 검색할 수 앱, [글로우미]가 인기다. 7월 초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런칭한 [글로우미]는 지난 3년간 주요 뷰티 매체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꼬달리가 지난 6월 28일 울산 시내에 새로 오픈한 진산면세점에 입점했다. 진산면세점은 울산 지역에서 처음으로 개장한 시내면세점으로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화장품, 시계, 주류 등 30여 개의 매장에 1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꼬달리는 울산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꼬달리의 베스트셀러인 래디언스 세럼, 디바인 오일 등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듀오]와 [뷰티 엘릭시르 듀오] 제품을 선보인다.음재혁 꼬달리 이사는 “동화면세점, 롯데면세점
환경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지구의 날 행사에 주목해보자. 4월 22일 ‘제 43회 지구의 날’을 맞아 지난 3월 23일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지구를 위한 소등행사가 전국적으로 동시에 실시됐다.전 세계가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지구촌 소등행사는 2007년 호주 시드니에서 민간 차원의 환경보존 실천운동으로 시작된 것.하지만 지구를 위한 이러한 작은 움직임이 현재는 전 세계 각지에서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러한 개인적인 움직임과 함께 최근에는 같은 뜻을 이루고, 사회 각지에서 저마다 다양한 활동으로 지구 살리기 캠페인에 동
어느 새 봄이 다가 오고 있다. 봄에는 모든 만물들이 저마다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기 위해 다양하고 화려한 색으로 변신한다. 우리의 피부도 화려한 봄을 맞이해 슬슬 화이트닝을 준비해야 할 시간이 다가왔다.가끔 광고 문구만으로 화이트닝 에센스 하나 쓰면 며칠, 몇 주 만에 갑자기 피부가 좋아질 것 같다. 하지만 화이트닝에만 의지하고 있는 사이 잡티가 포함된 각질이 차곡차곡 쌓이고, 옅었던 다크 스팟이 점점 진해지면서 서서히 피부가 어두워질 수도 있다.2월은 화이트닝의 전초전이다. 각질을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해 하나하나 단계를 밟아가야
홈쇼핑에서 매 회마다 매진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롯데 면세 잠실점에 입점했다.롯데 면세 소공점에 이은 이번 잠실점 입점을 기념해 꼬달리에서는 특별한 가격에 꼬달리를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꼬달리의 대표적인 화이트닝 라인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듀오 세트, 뷰티엘릭시르 듀오 세트,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 듀오 세트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꼬달리에서 지난 연말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내놓은 ‘디바인 오일 세트(Divine Oil Set)’ 한
홈쇼핑에서 수입 화장픔 브랜드 중 독보적인 매출 1위는 어딜까?프랑스 브랜드 꼬달리가 2011년 수입 화장품 브랜드 매출 1위에 이어, 2012년에도 1위 타이틀을 굳건히 지키며 홈쇼핑 뷰티 업계의 독보적인 수입 브랜드로 꼽혔다.2011년에 비해 2012년 100% 이상의 매출이 상승하면서 더욱 단단해진 브랜드 인지도를 입증, CJ오쇼핑 이미용의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지난 해 11회 연속 매진되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래디언스 세럼’에 이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한 ‘디바인 오일’은 출시 전부터 각종 매거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