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온라인을 통한 ‘치킨’ 상품들이 꾸준한 호실적을 보이며 매출 성장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홈플러스에 따르면 실제 올해 3월 ‘치킨류’ 상품 온라인 전체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35% 증가했다. 3월 한 달간 ‘델리 치킨류’ 매출 상위 5개 품목을 분석한 결과 ‘홈플식탁 한판 닭강정’ 매출이 전년 대비 306% 증가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고, ‘당당 후라이드 치킨’과 ‘당당 달콤양념치킨’이 그 뒤를 이었다.특히 상위 5개 품목 중 3개에 ‘당당치킨(당당 후라이드·당당 달콤양념·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이 이름
현대건설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를 5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성구 황금동 891-1번지 일원과 황금동 862-5번지 일원 2개 블록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황금역리저브’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0층, 5개동으로 조성되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은 물론 탁 트인 조망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상품 구성으로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 전용면적 82·83㎡(구 34·35평형) 337세대와 신혼부부 등 소가족을 위한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면적 84·89㎡ 74실로 구성했다.‘힐스테
봄철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로 캠핑용품과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연이은 고물가 탓에 구매 비용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커지고 있다.실제로 한국관광공사가 지난해 12월 발표한 ‘2022 캠핑 이용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숙박 없이 당일 캠핑만 하는 인구수는 약 320만명으로 전년(99만명)대비 221.1%, 20년(155만명)대비 105.9% 증가했다.반면 2022년 기준 가구당 연간 캠핑용품 지출액은 116.1만원으로 전년(136.7만원)대비 15.1% 줄고 1인 기준 연간 전체 캠핑용품 소요비
최근 한낮 기온이 평년을 웃도는 20도 안팎의 따뜻한 날씨가 시작되면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얼음 등 여름 아이스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실제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최근 5일 간(4월 1~5일) 매출 데이터를 전월 동기간과 비교한 결과 △아이스크림이 38% △얼음컵 84% △아이스 음료 116% △카페25(원두커피) 아이스 메뉴가 95% 증가했다.온라인에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수요도 높아졌다. 지난달 1일부터 29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한 고객 수는 전월 대비 64% 상승했다.이에 유통업
대형마트와 이커머스 등 유통업계가 고물가에 지친 고객을 위해 4월에도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지속해 나간다.최근 식재료와 생활용품 대한 물가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밥상에 주로 오르내리는 상품과 일상 속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해 고객들이 혜택을 더욱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8일 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요 상품을 라인업해 ‘온라인 슈퍼세일 홈플런’을 전개한다.이날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행사에서는 생연어·육포·쥐포·어포·주꾸미볶음·손질낙지 등 수산물 최대 50% 할
홈플러스가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지난 홈플런 기간 고객 호응이 좋았던 할인 혜택을 7일까지 집중하여 운영하는 ‘단 4일간! 뛰어야 산다! 홈플런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물가 폭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육류, 채소 등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봄철 필수 가전, 청소 및 위생용품 등을 총망라한 ‘쓱삭 클린 페스타’도 함께 실시된다.먼저 오는 7일까지 열리는 ‘단 4일간! 뛰어야 산다! 홈플런데이’에서는 신선식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5일까지 ‘농협 안심한우 등심(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
홈플러스는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3/1~13일)’과 ‘멤버특가 위크(3/14~27일)’ 행사가 역대급 수준의 매출을 기록하면서 흥행몰이에 성공했다고 26일 밝혔다.홈플러스에 따르면 신선식품, 먹거리를 중심으로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전 채널이 고루 성장하면서 지난 1일부터 24일까지 약 3주간 매출과 객수가 크게 늘어났다.특히 ‘홈플런’ 행사를 전개한 지난 1일부터 13일까지 전체 매출은 전년비 10% 이상 뛰었다. 멀티채널 식품 유통 사업자인 홈플러스의 위상과 걸맞게 이 기간 식품군 전체 매출은 전년
홈플러스가 치솟는 외식물가와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델리 신제품 ‘대짜(대용량 진짜)’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고가 타파에 앞장서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홈플러스는 용량을 키우는 데만 집중하지 않고 맛과 가격까지 제대로 챙겼다는 설명이다.실제로 전문점 수준의 맛을 보장하기 위해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쳐 홈플러스 델리만의 차별화된 비법을 담았고, 신선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또 1만원대 초반의 합리적 가격으로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며, 압도적 크기의
현대건설과 금호건설은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 215-8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어울림 청주사직'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청주 전역 접근성이 편리하고 인근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여기에 대규모 도시정비 사업이 예정된 청주 원도심에 들어서는 단지로 미래가치가 높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힐스테이트 어울림 청주사직’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26개 동, 전용면적 39~114㎡ 총 2,330세대 규모로 이 중 1,675세대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한다.‘힐스테이트 어울림 청주사직’이 들어서는 사직동 일대는 약 1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의 장바구니와 외식비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통계청이 지난 6일 발표한 '2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는 작년 같은 달보다 3.1% 올랐다. 지난 1월 2%대로 떨어졌던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한 달 만에 3%대로 복귀한 것이다.물가가 오른 데는 신선식품 영향이 컸다. 지난해 10월부터 매달 두 자릿수 상승률을 기록하던 신선식품 지수는 지난달 20.0% 올라 3년 5개월 만에 최고 상승 폭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신선과실 상승률(41.2%)은 1991년 9월(43.9%) 이후 최고였다.
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홈플러스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2주차 ‘홈플런’ 행사에서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9990원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대표 제품은 ‘당당 두 마리옛날통닭’과 ’두칸 반반딸기(800g)’로, 딸기는 지난주 완판 행진에 힘입어 이번 주 행사 물량을 2배 확대했다.최근 과일 가격 상승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의 장보기 부담 완화를 위한 다양한 과일을 9990원에 내놓는다. 행사 카드 결제 시 △12Brix 성주참외(3~5입) △12Brix
◇ 부문장 위촉▲ 임경래 상품1부문장(상무) ▲ 감태규 상품2부문장(상무) ▲ 이철 안전보건관리부문장(상무)◇ 상무 승진▲ 정기만 영업인사본부장
유통업계가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고물가로 힘들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삼겹살데이’는 양돈 농가를 위해 축산업 협동조합이 3이 겹치는 날을 삼겹살 먹는 날로 정한 데서 유래했으며 ‘삼삼데이’라고도 한다.삼삼데이를 앞두고 삼겹살 외식 물가는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반면 돼지고기의 소비자 가격은 안정세를 보이고 있어 이번 삼삼데이에는 대형마트 등에서 고기를 구매해 집에서 구워 먹는 이른바 ‘홈겹살’ 트렌드가 확산될 것으로 전망된다.실제로 한국소비자원 외식비 가격 동향에 따르면
GS건설은 제일건설㈜과 함께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551-1 일원에 건립하는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의 견본주택을 29일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은 5개 단지를 통합 개발하는 프로젝트로 송도 11공구 내 최대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47층, 23개동(아파트 21개동, 오피스텔 2개동), 총 3,270가구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84~208㎡ 아파트 2,728가구와 전용면적 39㎡ 오피스텔 542실이 들어서게 된다. 1~2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의 아파트로 각각 469가구(1단지
홈플러스가 20일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인 ‘착한 소비’의 일환으로 ‘착한 시리즈’ 4탄을 공개했다.‘착한 시리즈’는 고객이 구매와 동시에 환경친화적 활동을 할 수 있는 가치소비형 상품으로, 2021년부터 1탄 ‘착한 화장지’, 2탄 ‘착한 미니 미용티슈’와 ‘착한 키친타월’, 3탄 ‘착한 생리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착한 품질과 가격은 물론,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는 점에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지난 1일 기준 착한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약 85만개에 달했다.홈플러스에 따르면 착한 시리즈 1탄 ‘착한
금호건설(대표이사 조완석)이 ‘강릉 회산동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19일 밝혔다.금호건설이 수주한 ‘강릉 회산동 공동주택 신축공사’는 ㈜르네상스에비뉴가 발주하고 ㈜한국투자부동산신탁이 신탁사로 참여하는 공사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회산동 536번지 일원을 개발하는 사업으로 총 공사비는 901억원이다.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주택금융공사(HF)의 보증서(보증비율 90%)를 통해 프로젝트파이낸싱(PF)대출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여기에 더해 신탁사가 사업비를 직접 조달해 건물을 짓는 ‘차입형 토지신탁사업’을 혼합해 돌발변수가 많은 분양
남양유업이 대표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지난해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초코 쭈쭈바’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초코칩으로 풍부한 식감을 살린 ‘모나카’ △생초콜릿에 초코믹스를 더한 ‘생초코바’ △우유, 비스킷, 캐러멜 시럽을 담아 더욱 진하고 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초코·쿠키 파인트’ 3가지다.초코에몽 아이스크림은 온라인몰, 오프라인 할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초코·쿠키 파인트 제품은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이번 출시를 기념해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
홈플러스가 빅데이터를 활용한 수요 예측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잡고 있다. 고객 소비 데이터를 영업에 적극 활용 후 멤버십 등 고객 기반이 확대되면서 매출 증가의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13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4일까지 1주간 마이홈플러스 신규 가입 회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5% 신장했다. 동 기간 마이홈플러스 앱 주간 이용자수도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해 역대 최고치를 달성했다.홈플러스는 고객 주요 지표를 분석 및 예측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한 점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실제로 설 연휴
GS건설은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서 ‘영통자이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을 15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GS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61-11일원에 선보이는 ‘영통자이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29층 7개 동 총 580 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분양 가구수는 △84㎡A 291가구 △84㎡B 103가구 △84㎡C 107가구 △84㎡D 79가구로, 전 가구 전용면적84㎡로 구성된다.청약일정은 2월 19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화) 1순위(해당/기타지역), 21일(수)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NH농협카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먼저 ‘2024년에도 계속되는 통‧큰 설날 이벤트’를 통해 2월 한 달간 총 1000명에게 하나로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NH농협 개인카드(단,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합산 4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권은 합산 이용액 40만원당 1개씩 부여되며,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다. △1등 하나로마트 금액권 3만원 (200명) △2등 하나로마트 금액권 2만원(300명) △3등 하나로마트 금액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