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19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 증가한 1조 5,689억원, 영업이익은 35.2% 감소한 1,104억원을 기록했다. 상반기 실적은 매출 32,113억원으로 -0.2% 감소, 영업이익은 3,153억원으로 -29.7% 감소했다. 주요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의 매출은 소폭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이 역성장했다. 이니스프리 역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감소했다. 반면 에스쁘아와 에스트라는 성장했으며, 에뛰드는 매출은 감소했으나 영업이익 적자폭이 축소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여름을 앞두고 얼려 쓰는 신개념 화장품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 제품을 오는 6월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여름철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 피부 탄력저하, 과도한 피지분비 등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 주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얼려 쓰는 토너부터 수면팩, 아이스 스틱 등의 제품을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브랜드에서 총 8품목이 출시된다.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제형의 어는점을 낮추어, -15℃~-20℃의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형이 유지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참신한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영상 공모전은 신개념 스킨케어 카테고리인 #아이스뷰티 제품의 6월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주요 타깃 고객인 밀레니얼 고객들의 여름철 피부고민을 직접 듣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공모전 테마는 ‘여름철 공감할 수 있는 피부고민’이다. 누구나 한번쯤 겪었던 유분 증가, 모공 확대, 피부 온도 상승 등의 여름철 피부 고민을 참신하게 표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