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약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통업계가 ‘달콤한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편의점업계는 캐릭터를 입힌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베이커리·디저트 브랜드들은 초콜릿을 활용한 신메뉴를 내놨다. 이커머스 업체들도 초콜릿 제품을 할인하고 다양한 이색 상품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5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들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유명 캐릭터들과 협업, 다양한 관련 상품을 출시했다.GS25는 ‘스폰지밥’ 캐릭터와 네이버웹툰 ‘마루는강쥐’, ‘냐한남자’와 협업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선물세트에는 △스티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는 비어 보이는 헤어를 커버해주는 스틱 제품을 선보였다.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 기업인 셀아이콘랩은 ‘항바이러스 펩타이드’를 개발했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은 봄 신제품을 출시했다. 패션 브랜드 스탠드오일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버터백을 가장 작은 사이즈로 내놓았다. 롯데푸드는 커피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 커피 디저트를 본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출시했고, 던킨은 도넛과 커피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새해 첫 홀 케이크로 생딸기
[러브즈뷰티 김소윤 기자] 빙그레가 자사 대표 요플레 제품 ‘토핑’을 먹다 치아가 부러져 항의를 한 고객에게 미숙한 대응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빙그레는 이러한 정황에 대해 뻔한 해명을 해 논란을 더욱 부추기고 있다.요플레 먹다 치아 손상 날벼락 맞은 소비자, 빙그레 대응 당황스럽다며 난처함 토로 최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빙**(빙그레) 요플레상품 먹고 이가 부러졌습니다’라는 제목의 내용이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소비자 A씨는 쿠팡에서 빙그레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 125g을 구입했고 지난 14일 이 제품을 먹던 중 이물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