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유통업계는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한다. 세포라 코리아는 1년에 단 2번 열리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뷰티 브랜드 더샘은 최대 50% 할인하는 멤버십 데이를 전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에스아이빌리지는 면세품 재고 판매를 위해 80% 할인을 제공한다. 유아동 기업 제로투세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쿠팡 뷰티데이터랩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든 미스트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1등급 한우 행사를 진행하고, 이마트는 건강‧
우먼타임스 = 천지인 기자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의 옷과 장신구 등 비용을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자 청와대가 적극 해명했다.신혜현 청와대 부대변인은 29일 “김 여사의 공식 행사 의상과 관련해 특활비 사용 등 근거 없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며 “임기 중 대통령 배우자로서 의류 구입 목적으로 특활비 등 국가 예산을 편성해 사용한 적이 없고, 사비로 부담했다. 순방 의전과 국제행사용으로 지원받은 의상은 기증하거나 반납했다”고 밝혔다.[논란의 발단]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 여사가 명품 브랜드 까르티에의 2억원대 브로치를 착용
우먼타임스 = 이동림 기자 지난해 특허청 상표특별사법경찰(상표 특사경)은 위조 ‘스타벅스’ 텀블러와 머그컵이 온라인에서 대량 유통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 상표권자인 미국 스타벅스 코퍼레이션의 국내 법률 대리인, 주한미국대사관 국토안보수사국 등과 함께 국제 공조수사를 펼쳐왔다.그 결과, 상표 특사경은 2020~2021년까지 온라인에서 총 6만 여점의 스타벅스 위조상품을 판매한 피의자 A씨를 불구속 입건, 검찰에 송치하는 실적을 거뒀다. 단속 현장에서 판매 목적으로 보관 중이던 위조상품은 3만7000여점으로 정품 가격으로 치면 13억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는 무향의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선보였다.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는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화장품 브랜드 ‘더마솔루션’ 을 론칭하고 신제품 ‘더마솔루션 부스팅 에센스’를 출시했다. 주얼리&워치 메종 까르띠에는 ‘두블르 쎄’ 체인백을 론칭했고, 지속가능 패션 브랜드 올버즈는 트레일 러닝화 ‘트레일 러너 SWT’를 내놓았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무향 베이스의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
[러브즈뷰티 김성은 기자]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가 역량 있는 여성 기업가를 후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까르띠에는 2006년부터 인시아드(INSEAD) 비즈니스 스쿨과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재정 능력과 사회적 영향력을 보유한 창의적인 신생 기업의 여성 경영자들을 후원하는 창업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창업 어워드는 국제적으로 진행되며, 미래 세대를 위해 효과적이며 실행 가능한 해결책 마련에 실질적으로 공헌하는 여성 기업인을 발굴함으로써 전 세계 경제 사회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여성들
한방 화장품 열기가 거센 가운데 LG생활건강 ‘후’가 화장품사업에서 급성장세를 타면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를 바짝 추격, 1위자리를 넘 보는 단계에 이르렀다.19일 업계에 따르면 설화수와 후는 중국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국산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다. 중국 아오란그룹 단체관광객이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한국을 방문, 신규 면세점을 찾았을 때 이 두 브랜드는 동이 날 정도였다.설화수와 후는 이미 국내면세점 매출에서는 루이비통, 까르띠에 등 해외 명품 브랜드들을 제치고 1, 2위에 랭크돼 있다. 베이징 등 중국 대도시 10
1.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한다면?28살이고 이름은 이가연. ‘마티아스 주얼리(Matthias Jewelry)’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이다. 2. 주얼리 디자인은 언제, 어떻게 시작하게 됐는가?중·고등학교 시절 런던에서 유학생활을 했는데 그때 미술과 패션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됐고 막연하게 패션디자이너가 되고 싶다는 꿈을 꿨다. 의류보다는 액세서리나 잡화 쪽에 관심이 많았는데,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에 진학하면서 전공 특성상 섬유 쪽과 패턴디자인, 소재개발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를 폭넓게 경험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졸업 후 ‘스와로브스키(S
뷰티 전문 유통 멀티스토어 가 공식 광고모델 김남주를 주인공으로 한 TV CF를 온에어한다.이번 TV CF는 인어공주로 분한 배우 김남주가 미지의 세상에서 온 새로운 화장품에 매혹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인어는 항구에 정박한 배에 올라 빛을 내는 보물상자를 발견하고, 상자 속에 들어 있는 화장품에 사로잡힌다.인어를 사로잡은 화장품으로는 헝가리의 오모로비짜, 스위스 벨폰테인, 이탈리아 보테가 베르데 등의 벨포트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와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 등의 제품이 사용됐다.CF 촬영은 아시아·태평양
배우 이동욱이 하와이에서 촬영한 패션 매거진 의 10월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 된 화보 속 이동욱은 에스티 듀퐁의 F/W 의상과 의 시계, 주얼리를 매치해 세련된 룩을 소화했다. 또한 밝은 톤의 이지룩과 어두운 톤의 포멀룩을 다양하게 스타일링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관계자는 “그는 한 컷 한 컷 직접 모니터링하며 카메라에 담긴 자신의 표정이나 포즈를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아레나]
[대세 중의 대세] [수지 홀릭] [국민 첫사랑] 등 무궁무진한 핫 키워드의 주인공 의 또다른 화보가 공개됐다. 하와이의 모던한 실내 건축물과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수지의 여신같은 모습과 사랑스러움, 그리고 우아하고 성숙한 여인의 매력까지 담아냈다. 이번 촬영의 전반적인 콘셉트는 [파인 주얼리 레이어링 스타일]로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늘씬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오프 숄더 드레스, 블랙 레이스가 가미된 페미닌한 룩이 주를 이루며 여기에 다양한 무드를 자유자재로 연출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까르띠에 화보는 패
프랑스 명품 브랜드 , 패션 매거진 와 함께한 수지의 하와이 화보가 공개됐다.이번 화보는 까르띠에의 새로운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론칭을 기념해 하와이에서 진행됐다. 화보 속 수지는 그녀만의 사랑스럽고 페미닌 한 매력과 감성이 충만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어느덧 성숙해진 여인의 우아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촬영의 전반적인 콘셉트는 [파인 주얼리 레이어링 스타일]로,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늘씬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심플한 드레스, 페미닌한 소재의 레이스, 화이트 톤이 주를 이루며
%SOS%프랑스 명품 브랜드 가 하와이를 배경으로 수지와 함께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새하얀 컬러의 슬리브리스로 청순한 느낌을 살리면서도, 평소의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상반되는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수지의 트레이드마크인 긴머리와 새하얀 피부가 더해져 청초하면서도 신비스러운 이미지도 그려냈으며,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에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어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수지와 함께한 주얼리는 까르띠에 대표 아이콘인 [러브 컬렉션]과 [저스트 앵 끌루(Juste un clou)] 컬렉
%SOS%드라마 으로 아시아에 한국 음식 붐을 일으킨 주역 배우 이영애가 최근 유명 패션지 홍콩판의 30주년 특별판 표지를 장식했다. 원조 한류 배우 이영애는 그동안 코스모폴리탄 홍콩 측으로부터 수많은 러브 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에 중화권의 많은 팬들을 위해 기꺼이 참여했다고 한다. 홍콩판 30주년 특별판은 패션, 뷰티 각기 2가지 버전의 이영애 표지로 제작됐으며,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그녀의 30주년 축하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제공한다.공개된 사진 속의 이영애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SOS% 프랑스 명품 브랜드 는 배우 이보영과 함께한 클래식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이보영은 블랙 시스루 치마 속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보영은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스타일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체인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거기에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더해 맑은 느낌까지 전달하고 있다.이보영과 까르띠에의 클래식 화보는 패션 매거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 까르띠에]
%SOS%가 지난 3월 공개한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Amulette de Cartier)]의 론칭 화보에 이은 소녀시대 윤아의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윤아는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컬렉션]의 신비로움과 우아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화보 속 윤아는 마치 블랙홀 같은 눈빛과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평소의 청순한 모습이 아닌 뇌쇄적인 표정으로 한층 더 성숙한 이미지를 그려냈다. 한편 까르띠에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비밀스러운 주문을 담은 매혹적인 행운
%SOS% 배우 이영애가 [노란 리본 달기 캠페인]에 동참해 에 대한 큰 애도를 표했다.이영애는 지난 25일 명품 브랜드 와 을 알리기 위해 홍콩에서 개최하는 주얼리 행사에 참석했다.이번 홍콩 행사는 까르띠에와 이영애 측이 한복을 알리기 위해 1년 전부터 기획한 하이주얼리 행사로 파리, 스위스 등 세계 명사들이 초청되는 큰 규모의 행사였다.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이영애는 홍콩 현지 인터뷰와 행사 내내 노란 리본을 착용하고 조의를 표했으며 세월호에 대한 애도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이영애가 지난 200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를 통해 공개된 배우 지진희의 까르띠에 시계 화보가 화제다.지진희는 화보 속에서 포멀한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 있는 남성미를 보여주었으며, 한층 더 깊어진 눈빛과 까르띠에 시계를 착용해 중년 남성의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화보의 컨셉은 [남자에겐 때론 느긋하고 편안한 여유가 필요하다]로 스위트룸에서 진행됐다. 지진희는 농도 깊은 표정 연기와 함께 정확하게 콘셉트를 이해하고 표현하면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종영드라마 에서 숱한 화제
[누난 내 여자니까]라며 풋풋한 미소로 노래를 부르던 소년 이승기. 소년은 시간이 지나 성숙미를 풍기는 남자가 되었다.최근 남성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Esquire) 화보 촬영 차 하와이에 다녀 온 이승기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이승기는 기존의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슈트를 다양하게 연출해 진정한 [슈트의 정석]을 보여주었으며, 슈트에 어울리는 까르띠에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촬영 관계자는 “그는 한 컷 한 컷 직접 모니터링하며 카메라에 담긴
까르띠에, 에르메스, 스와로브스키 등 세계적 기업과 함께 일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황금나침반상과 프랑스 문화예술 공로 훈장 기사장을 받고 뉴욕의 건축가 협회의 명예 직함을 받은 세계적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 그가 감독한 조명 디자인 브랜드 ‘라문(RAMUN)’이 대치동에 첫 번째 강남점을 오픈했다.‘라문’은 제품 디자인은 물론 기획, 개발, 홈페이지, 로고, 쇼룸 디자인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손을 댔다. 이번에 오픈한 강남점 스토어 또한 인테리어, 제품 디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가 패션 디자이너 하상백과 손잡고 웨딩쇼 ‘2012 it wedding style’을 개최한다.오는 5월 10일 오후 6시 아모리스 역삼점에서 진행되는 웨딩쇼는 다양한 웨딩 드레스를 선보이는 형식으로 약 360여 명의 예비부부들이 초청된다.웨딩쇼는 로모나 케베자, 앤젤 산체스, 마뉴엘 모타 등 웨딩드레스 브랜드와 까르띠에, 쇼파드, 다미아니 등 주얼리 브랜드, 영국의 란제리 브랜드 아장 프로보카퇴르, 패션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 등 다양한 관련 업체들이 참가한다.행사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