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여성 건강 관련 사업 육성에 박차를 가하며 K-펨테크(여성(female)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 시장 성장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일환으로 올리브영이 자체 출시한 W케어 서비스에 힘을 주고 있다. 올리브영은 W케어 서비스 론칭 1주년과 더불어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함께해요 W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지난해 3월 10일 월경주기 관리를 돕는 ‘W케어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를 의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모바일 앱(App) 내 월경주기 관리 서비스 'W케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W케어' 상품을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전용 혜택 쿠폰을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 'W케어 서비스' 가입 회원 수를 늘려 주기별 증상에 맞는 개인 맞춤형 상품을 제안, 'W케어' 접근성과 경험률을 한층 높이겠다는 취지다.올리브영은 지난 3월 자체 모바일 앱(App)에 월경주기 관리 서비스 'W케어 서비스'를 론칭, 6개월 만에 1년 치 누적 가입자 목표를 40% 이상 초과 달성하며 이 서비스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로레알이 개인 맞춤 스킨케어 루틴 개발을 위해 피부건강과 월경 주기의 상관관계 연구에 나선다. 로레알은 월경 주기 추적 애플리케이션이자 펨테크(Femtech) 리더인 클루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클루는 전 세계 190여개국 120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월경 주기 추적 애플리케이션이자 펨테크 선두주자다.펨테크란 클루를 개발한 덴마크 출신 창업가 아이다 틴이 지난 2013년 처음 제안한 말로, Female(여성)과 Technology(기술)을 조합한 신조어다. 이는 인공지능과 생명공학, 신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