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롯데칠성, ‘처음처럼X빠삐코’ 출시 외

  • 기사입력 2021.10.27 11:20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처음처럼’과 아이스크림 ‘빠삐코’ 협업 제품 ‘처음처럼X빠삐코’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모나미와 협업한 ‘2022 데일리키트’를 출시했고, 삼양사는 스틱형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 스틱형 레드’를 선보였다. NS홈쇼핑은 50년 전통의 노포 맛집 ‘오동동아구할매집’과 손잡고 아구찜 가정간편식을 내놓았다.

록시땅은 연말을 맞아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트리스탄 본느메인과 협업한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고, 아워 비건은 ‘알로에 95 수딩 젤’을 선보였다. 스파오는 패션 유튜버와의 협업 상품을 27일부터 3일간 릴레이로 발매하고, 라코스테는 찰스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제품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과 빠삐코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칠성)
롯데칠성이 처음처럼과 빠삐코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가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 ‘빠삐코’ 협업 제품 ‘처음처럼X빠삐코’를 선보인다.

내달 초 선보일 ‘처음처럼X빠삐코’는 ‘처음처럼’에 ‘빠삐코’의 초콜릿향과 맛을 더한 리큐르 제품이다.

‘처음처럼’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달콤함, ‘빠삐코’의 상징인 박수동 화백의 ‘고인돌 가족’이 더해진 제품 라벨 등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소주 제품보다 낮은 12도다.

투썸플레이스가 데일리 키트를 선보인다. (사진=투썸)
투썸플레이스가 데일리 키트를 선보인다. [사진=투썸]

○…투썸플레이스가 ‘2022 데일리키트’를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2022 데일리키트는 문구 전문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해 환경을 생각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오렌지와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데일리키트에 포함된 플래너는 날짜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만년형 내지와 투썸하트 앱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가죽 느낌 소재의 표지로 구성됐다.

거치형 캘린더와 모나미 볼펜 등 문구세트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텀블러, 톤28의 대나무 칫솔과 고체 치약 등 제로웨이스트 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용품도 포함됐다.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 3장도 함께 제공한다.

키트는 28일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삼양사가 상쾌환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삼양그룹)
삼양사가 상쾌환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삼양그룹]

○…삼양사는 신제품 ‘상쾌환 스틱형 레드(red)’를 출시했다.

상쾌환 스틱형 레드는 지난해 출시된 상쾌환 스틱형에 이어 두 번째 출시된 스틱형 숙취해소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배 농축액 10%와 사과 과즙을 첨가해 새로운 맛을 만들었다. 특히 상쾌환 스틱형 레드는 배 농축액 1800mg을 더한 제품이다. 상쾌환 스틱형 레드는 큐원 스마트스토어,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돼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다.

NS홈쇼핑이 오동동아구찜할매집과 손잡고 간편식을 선보인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오동동아구찜할매집과 손잡고 간편식을 선보인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마산아구찜거리’에서 3대째 이어온 50년 전통의 노포 맛집 ‘오동동아구할매집’과 손잡고 아구찜 가정간편식을 선보인다.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28일, 경남 창원시 ‘마산아구찜거리’에 위치한 유명 맛집 ‘오동동아구할매집 아구찜’의 론칭 방송을 한다.

‘오동동아구할매집 아구찜’은 50여년의 전통을 가지고 3대째 가업을 잇고 있는 '오동동아구할매집'의 매장 동일 레시피를 적용한 가정간편식이다.

‘오동동아구할매집 아구찜’은 재료부터 양념장까지 원조의 맛을 담아내는데 집중했다. 동해안과 남해안에서 잡힌 아구를 부산수협에서 수매해 당일에 손질해 급냉해서 재료의 신선도를 그대로 살렸다. 명인의 비법이 담긴 양념장은 된장 베이스로 깔끔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론칭 방송에서는 아구찜 540g 들이(손질아구 400g, 비법양념장 140g) 8팩을 3만9900원에 판매하며, 모바일 앱으로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록시땅과 트리스탄 본느메인과 협업한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 [사진=록시땅]
록시땅과 트리스탄 본느메인과 협업한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 [사진=록시땅]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은 연말을 맞아 세계적인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트리스탄 본느메인과 협업한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시즌은 지난 2020년 홀리데이 시즌에 비해 플라스틱 사용률을 82% 감소해 자연을 더욱 생각했다. 친환경적으로 책임감 있게 재배된 목재를 활용해 제작된 FSC 인증 포장 종이를 100% 사용했다.

홀리데이 핸드크림 제품의 경우 95% 재활용 알루미늄 및 100%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패키징을 사용했다. 이는 일반 알루미늄 튜브를 사용할 때보다 온실 가스를 60%나 감소할 수 있다.

2021 홀리데이 매직 컬렉션은 록시땅에서 가장 사랑받는 ‘클래식 시어 버터 컬렉션’부터 무화과 잎의 싱그러움과 달콤 쌉싸름한 만다린의 향긋함이 조화로운 ‘윈터시어 컬렉션’, 프랑스 전통 디저트 히오레를 모티브로 한 ‘델리케이트 시어 컬렉션’, 그리고 프로방스에서 자란 신선한 로즈와 자스민의 우아한 향이 매력적인 ‘플로럴 바디 컬렉션’까지 다양한 홀리데이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한정으로 출시된 ‘홀리데이 핸드크림 6종 컬렉션’ ‘홀리데이 핸드 트리오’는 트리스탄 본느메인의 시그니처 일러스트레이션과 함께 록시땅의 시그니처 제품부터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준비됐다.

아워 비건의  ‘알로에 95 수딩 젤’ [사진=마녀공장]
아워 비건의 ‘알로에 95 수딩 젤’ [사진=마녀공장]

○…마녀공장의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은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알로에 95 수딩 젤’을 선보였다. 

아워 비건의 ‘알로에 95 수딩 젤’은 시원한 쿨링 에너지를 머금은 제주 알로에베라잎수를 95% 함유한 약산성 알로에 수딩 젤이다. 낮은 온도에서 추출하는 감압 증류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또 청정 제주 에너지를 가득 담은 녹차추출물, 어성초추출물, 구주소나무싹추출물, 녹나무잎추출물이 함유돼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국제 비건 인증기관인 프랑스 ‘이브’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고, 500ml 대용량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집중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스파오는 유명 패션 유튜버와의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이랜드]
스파오는 유명 패션 유튜버와의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유명 패션 유튜버와의 협업 상품을 27일부터 3일간 릴레이로 발매한다. 

스파오와 함께하는 유튜버는 패션 분야에서 많은 팬덤을 보유한 ‘오예커플’, ‘짱구대디’, ‘혜인’이다.

먼저 27일에는 보이그룹 엠블랙의 멤버 지오와 배우 예슬의 달달한 음악과 일상을 담은 커플 크리에이터 ‘오예커플’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기존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코듀로이 푸퍼’와 ‘베이직 퍼 플리스 집업’에 오예커플의 시그니처인 ‘Oh yeah’와 일러스트레이션을 적용한 제품이다. 

28일에는 5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남자 패션 유튜버 짱구대디와 협업한 ‘데일리 에센셜 셋업’을 발매한다. 짱구대디 셋업은 사회 초년생을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핏과 컬러, 높은 퀄리티와 소재, 여기에 가격까지 합리적인 셋업을 제안하기 위해 제작됐다. 재킷 1종과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테이퍼드핏과 세미와이드핏 2종의 팬츠로 구성됐으며, 컬러는 모두 3가지다.

마지막 29일에는 4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여성 패션 유튜버 혜인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발매한다.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은 트레이닝 셋업에 이어 팝콘처럼 부드러운 컬러감에 크롭 기장이 포인트인 ‘후드 크롭 푸퍼’를 발매한다. 지퍼에는 팝콘 모양 디테일로 귀여움을 더했다. 

스파오와 3인의 유튜버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27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정오에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라코스테는 찰스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사진=라코스테]
라코스테는 찰스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사진=라코스테]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찰스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제품을 출시했다. 

라코스테와 피너츠의 세 번째 만남인 이번 가을·겨울 시즌 컬래버레이션은 피너츠의 캐릭터들을 담은 레디 투 웨어와 풋 웨어, 액세서리를 선보여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온 가족을 위한 토탈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폴로 원피스와 후디, 스웻셔츠, 팬츠 등의 의류 컬렉션과 풋 웨어 및 레더굳,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스포츠웨어와 원마일웨어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은 물론, 커플룩과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