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홀리데이 한정판 화장품, 어떤 제품 살까?

어떤 화장품 사지?

  • 기사입력 2014.11.27 16:35
  • 최종수정 2015.03.22 22:23


 

? SK-II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

<SK-II>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에 특별한 디자인을 담아냈다.

연말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테라 에센스가 선사하는 맑고 투영한 피부 기적에서 영감을 받아 선물 받는 이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기원한다는 뜻으로 4가지 꽃 튤립, 프리지아, 수국, 사이프러스를 형상화 했다.

또한 SK-II는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세계적인 브랜드 제인패커 플라워의 생화 포장 패키지인 [SK-II x JANE PACKER 생화 포장 이벤트]를 한국 마켓에서만 특별히 한정수량으로 진행할 예정.

생화 포장 이벤트는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제인 패커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생화가 함께 포장되어 선물 받는 이에게 더 큰 기쁨을 선사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은 12월 한 달 동안 한정 수량으로 전국 SK-II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생화 포장 이벤트는 신세계 백화점 단독으로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 시세이도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

<시세이도>가 연말 시즌을 맞아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딕페이지와 함께 2014 홀리데이 에디션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를 한정 출시했다.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는 뛰어난 색조 감각을 가진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딕 페이지가 짜릿한 연말 파티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멀티 팔레트 제품으로, 강렬한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화사한 핑크빛 치크와 함께 리치한 골드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 블루 컬러의 쉬머링 아이라이너, 볼드한 레드 립스틱이 한 팔레트에 담겨 제품 하나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는 화려한 주얼리가 박힌 파티 클러치백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로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시세이도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8.2g에 7만 원대.

시세이도 관계자는 “연말이면 누구나 사람들의 시선을 받고 싶어 하지만, 너무 화려한 메이크업은 부담스럽기 마련”이라며, “자연스러운 골드 펄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고 블루 컬러의 아이라이너와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절제된 매력을 발산하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세이도는 스파클링 파티 팔레트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롯데 본점 및 잠실점에 위치한 시세이도 매장을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 필로소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필로소피>가 달콤한 향기와 사랑스러운 패키지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파스텔컬러 패키지가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달콤한 디저트에서 영감을 얻은 스페셜 플레이버 듀오 세트 2종과 샤워젤 5종,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꾸며진 스킨케어 및 향수 세트 4종으로 총 11종이다.
 
[스페셜 플레이버 듀오 세트]는 갓 떨어진 눈 결정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샤워젤 및 보디 수플레로 구성된 [윈터 스노우플레이크 듀오 세트]와 활기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해주는 상쾌한 페퍼민트 향기의 샤워젤 및 립샤인으로 구성된 [페퍼민트 스틱 듀오 세트] 2가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모두 3만 원대.

달콤한 디저트의 향을 재현한 [스페셜 플레이버 샴푸, 샤워젤 & 버블배쓰]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그대로 전해주는 5종으로 오감을 만족시켜준다.

상쾌한 페퍼민트 향의 [페퍼민트 스틱], 상큼한 과일 향의 [오렌지 크렌베리 스프리처], 고소한 아몬드 향의 [아몬드 글레이즈드], 갓 쌓인 눈의 순수함에서 영감을 얻은 [스노우 엔젤 스위티 폴른 스노우], 바닐라와 재스민 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바닐라 자스민]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두 2만 5000원대.

필로소피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세트 제품도 한정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그레이스 향수 세트] 3종은 향수, 샤워젤, 보디로션 3종으로 구성됐으며, 취향에 따라 페미닌한 꽃향기를 담은 [어메이징 그레이스 레이어링 세트]와 [어메이징 그레이스 미니 레이어링 세트], 막 샤워를 하고 나온 듯한 순수한 비누 향이 매력인 [퓨어 그레이스 세트]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킨케어 세트 [글로잉 데이즈 어헤드 세트]는 세계적으로 효과를 입증 받은 수분 제품부터 각질제거 제품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20% 할인된 12만 원대로 선보인다.

필로소피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는 28일부터 판매한다.
 

? 쥴리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쥴리크>는 베스트 제품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핸드 케어 컬렉션]은 몸과 마음을 릴렉싱하는 로즈, 시트러스, 라벤더, 재스민 4가지 향으로 구성됐으며, 리치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고 건강한 손으로 만들어준다.

쥴리크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허벌 리커버리 라인으로 구성된 [허벌 리커버리 에센셜]은 오랜 시간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로즈 바디 오일 리미티드 에디션]은 풍부한 로즈 향기가 피부와 감각을 일깨워주는 것이 특징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200ml 대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펌핑 용기가 부착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로즈 모이스쳐 플러스 에센셜]은 주성분인 로즈 에센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디션으로,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클렌저와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가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쥴리크는 이 밖에도 고급스러우면서도 풍성한 구성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12월 말까지 한 달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 시 정품 핸드크림 교환권, 베스트 셀링 샘플 키트, 쥴리크 스파 체험권 등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사진출처 = SK-II, 시세이도, 필로소피, 쥴리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