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꿉꿉하고 무더운 여름 피부 컨디션 업그레이드

피부컨디션 업데이트

  • 기사입력 2014.08.04 11:43
  • 최종수정 2015.03.22 22:38

 


▲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남녀 대용량]

<아이오페>는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출시 2주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2012년 8월 출시 돼 1년 만에 500억 판매 돌파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가볍고 산뜻한 워터 제형으로, 강한 자외선과 더위에도 자극 없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난 5월 [바이오 리독스TM(Bio-redoxTM)] 성분을 더욱 강화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 피부를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또한 바이오 턴오버 성분이 피부 턴오버를 도와 각질 세포의 생성 및 탈락이 주기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친화적인 저자극 액상 타입으로 활동성이 저하된 여름철 피부에도 신속하게 흡수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한다.

가격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252ml에 7만 2000원대,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240ml에 5만 5000원대.
 


▲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

<애경(대표 고광현)>[에이지투웨니스]는 모공과 피부 속 수분까지 케어하는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에이지투웨니스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는 수분에센스가 70% 이상 함유된 워시오프 타입의 클레이 팩으로 프랑스 쥬라산맥(Jura Mt.)에서 채취한 핑크 클레이와 백금가루, 마누카 꿀이 주요성분이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핑크 클레이는 피부표면의 모공을 케어 해 피지와 안색개선에 도움을 주고 수분에센스와 마누카 꿀, 아쿠아 허브, r-PGA, Oligo-HA, 프룩탄 등 특허성분의 추가 함유로 피부 속 수분까지 유지할 수 있다.

[에이지투웨니스 핑크 클레이 에센스 마스크]는 미네랄의 수분공급 효과로 촉촉함을 더해 주름을 유발하거나 피부 당김과 건조함이 없으며, 기존의 클레이 팩 대비 사용 후 피부 수분량이 증가하는 효과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또한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저자극성 제품으로 안면 리프팅 기능 및 쿨링을 통한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 네이처리퍼블릭 [내추럴 클렌징솝 엑소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00% 코코넛 유지 성분이 함유된 최고급 천연성분 세안비누에 전속모델인 [엑소(EXO)] 화보를 패키지에 담은 [내추럴 클렌징솝 엑소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번 기획세트는 엑소 멤버들의 이미지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시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총 6종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피지는 물론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유지성분을 사용했다.

또한 허브오일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며 알코올과 방부제, 경화제 등 5가지 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내추럴 클렌징솝 엑소 기획세트]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엑소 엽서세트를 증정한다.

엑소의 사인이 담긴 엽서세트는 환경보호를 위해 친환경 소재인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봉투로 제작됐다.
 


▲ 한스킨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한스킨>은 수분 공급과 브라이트닝 기능을 동시에 선사하는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라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먼저 신제품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크리미 세럼]은 크림 질감의 영양 가득한 에센스가 바르자마자 액체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의 세럼이다.

최소의 계면활성제만 함유해 피부에 부담 없이 순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고, 최적의 오일 함량으로 끈적이거나 답답함 없이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공급한다.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풀 오버 크림]은 실키한 투명수분막이 함유돼 있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바르면 수분을 공급해 오래도록 밝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수분 미백 크림이다.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고마쥬 필링 젤]은 마사지와 필링 기능이 동시에 가능한 2 in 1 제품이다.

식물성 유래 APG (알킬폴리글루코사이드) 계열의 순한 식물성 세정성분이 함유됐으며 미세한 거품이 모공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또한 내추럴 셀룰로오즈가 함유돼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가격은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크리미 세럼] 30ml에 4만 원대,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풀 오버 크림] 30ml에 3만 8000원대,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고마쥬 필링 젤] 100ml에 2만 8000원대.
 


▲ 해피바스 [컬러풀 네이처]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이마트 전용 상품 [컬러풀 네이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해피바스의 [컬러풀 네이처] 라인은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6가지 자연의 향과 바디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더해 향과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 시킨다.

[해피바스 컬러풀 네이처]는 동백성분을 함유한 달콤한 푸르티 향의 [스위트 피어니],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라벤더 성분의 [릴렉싱 바이올렛],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과 보습 효과를 부여하고 풍성한 유채꽃과 선플라워향의 [너리싱 선플라워], 수분 공급·보습 기능에 시트러스와 맑고 투명한 오키드 향을 더한 [퓨어 오키드] 라인, 지치고 피로한 피부를 리프레시 해주고 신성한 민트와 라벤터 향의 [리프레싱 라임],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 주며 달콤한 레드 푸르츠·베리향을 즐길 수 있는 [블루밍 베리]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모두 6000원대.
 


▲ 더바디샵 [피지안 워터 로터스 바디케어]
 
<더바디샵>이 남태평양의 피지 섬에서 영감 받아 만들어진 [피지안 워터 로터스(Fijian Water Lotus)]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피지안 워터 로터스] 라인은 피지 섬의 시원한 바다 향과 우아한 연꽃의 향기가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내는 아쿠아틱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샤워 젤과 바디 로션, 향수, 바디 미스트 그리고 퍼퓸 오일의 총 5종으로 구성된 [피지안 워터 로터스] 라인은 피지 섬에서 일일이 손으로 수확한 연꽃잎에서 추출한 원료와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된 꿀, 셰어버터 등이 함유돼 자연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더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피지안 워터 로터스] 라인의 출시를 맞아 피지 섬의 프리미엄 천연암반수인 [피지워터]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바디샵, 피지워터 페이스북에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휴가 기간을 맞아 업무, 시험, 집안일 등으로 휴가를 갈 수 없는 사연을 응모하면 되는 것으로, 총 20명을 추첨해 더바디샵 [피지안 워터 로터스] 제품과 [피지워터]를 공동으로 증정한다. [우먼타임스 최은혜 기자]

[사진출처 = 아이오페, 애경, 네이처리퍼블릭, 한스킨, 해피바스, 더바디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