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노출 많은 여름엔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

머리부터 발까지 케어

  • 기사입력 2014.05.09 12:04
  • 최종수정 2015.03.22 23:31


%SOS%▲ 쏘내추럴 [블랙 티 퍼스트 리셋 에센스]

기초단계는 줄이고 영양은 동일하게 유지시켜주는 고농축 발효 올인원 에센스가 출시됐다.

<쏘내추럴>이 선보인 [블랙 티 퍼스트 리셋 에센스]는 주름, 미백 이중기능성을 지닌 올인원 발효 워터 에센스로, 고농축 발효수 성분이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수분, 윤기, 보습을 채워주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농축된 발효수 성분과 대나무 수액을 비롯한 다섯 가지 자연 추출수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윤기, 보습을 부여해준다.

또한 무겁지 않은 데일리 수분수면 팩으로 사용하거나 건조한 부위만 사용하는 집중 스팟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하다.

쏘내추럴 [블랙 티 퍼스트 리셋 에센스] 가격은 150ml에 3만 2000원대.
 

▲ 바이핸드메이더 [소녀스킨]

<바이핸드메이더>가 여름이 되면 피부가 울긋불긋 해지는 이들을 위해 [소녀스킨]을 출시했다.

[소녀스킨]은 천연성분을 통째로 넣은 올인원 스킨으로써 신비한 광채캡슐과 순한 수분베이스의 조화가 잘 이뤄져 있는 제품이다.

광채캡슐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고, 수분베이스는 촉촉한 수분공급을 통한 피부진정, 피부 들뜸, 각질케어, 매끈한 피부결 관리 돕는다.

특히 소녀스킨 속 주성분에는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티트리, 마치현, 병풀, 캐모마일, 알로에 성분이 담겨있고, 바이핸드메이더의 특허성분에는 리모니아아시디씨, 인동덩굴, 대나무잎, 백화사설초 추출물이 함유돼 태양광선이나 피부내부의 열로 인한 피부노화 예방 및 개선효과를 돕는다.

바이핸드메이더 관계자는 “소녀스킨을 흔들면 캡슐안의 진정성분이 수분베이스에 녹아들어 진정효과가 두 배가 된다”고 전했다.
 

▲ CL4 [3X 포어 타이트닝 앰플 & 리바이탈라이징 C 썬 스프레이]

<CL4(씨엘포)>가 노출이 많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보다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넓어진 모공을 수렴해주는 [3x 포어 타이트닝 앰플]과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리바이탈라이징 C 썬스프레이] 2종.

일명 모공 끝장 앰플이라 불리는 [3X 포어 타이트닝 앰플]은 모공 수렴 특허성분을 함유해 넓어진 모공을 수렴하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잡아주며, 24K 골드파우더 함유로 보다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과 산뜻한 플로랄 향으로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에센스 단계에서 사용하면 넓어진 모공 수렴 및 피부 탄력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가격은 100ml에 6만 1000원대.

[리바이탈라이징 C 썬 스프레이 SPF 50+ PA+++]는 청정 레몬수를 20% 함유해 자외선 차단 이외에도 미백, 보습의 효과를 높인 자외선 차단제다.

레몬수에 함유된 풍부한 비타민C 성분은 자외선으로 인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전달하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미세한 안개 수분 입자로 백탁현상 없이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위에 20cm의 거리를 두고 분사해주면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볼 수 있다. 가격은 100ml에 2만 7000원대.
 

▲ 엘리샤코이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마일드 클렌징 워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닦아주는 멀티 클렌징 워터가 출시됐다.
 
<엘리샤코이>가 선보인 [모이스트업 히아루론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화장솜에 적당한 양을 적셔 닦아내는 워터 타입 클렌저다.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이 전용 리무버 없이도 깨끗이 클렌징 되는 것은 물론, 유기산이 풍부한 과일콤플렉스(빌베리 열매, 사탕수수, 오렌지, 레몬, 설탕단풍 추출물)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또한 40여 가지 순한 식물성 성분 함유, 5가지 유해 성분(파라벤, 색소, 인공향, 합성계면활성제, 광물성 오일)을 배제해 순하고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며, 히아루론산과 엘리샤코이 독자성분인 유스워터(특허 제 10-0795512호)가 거칠고 지친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생기를 부여한다.

가격은 250ml에 1만 9000원대.
 


 

▲ 메리케이 [저니 오브 드림 핸드크림]

손을 곱고 부드럽게 가꿔주고, 마음까지 따듯하게 만들어주는 핸드크림이 출시된다.

<메리케이>가 전 세계 여성과 어린이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기부하는 사회공헌 제품 [저니 오브 드림 핸드크림]을 오는 16일 선보일 예정이다.

[저니 오브 드림 핸드크림]은 풍부한 보습 성분이 손 피부를 실크같이 부드럽게 가꿔 주고,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돼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또한 가볍고 상쾌한 12가지 플로랄 향이 제품을 바를 때마다 은은하게 지속되어 지친 마음에 안정과 즐거운 기분까지 선사한다.

한국 메리케이에서는 사회공헌 핸드크림 1개 판매 당 1,000원의 수익금이 적립되며, 적립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핑크 드림 도서관> 사업에 사용된다.

가격은 88ml에 1만 5000원대.
 


 

▲ 나인풋 [홈케어 세트]

유한양행의 토털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9Foot)>이 집에서 쉽고 편안하게 발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세트]를 선보였다.

나인풋 [홈케어 세트]는 발 관리에 필요한 각질 제거, 보습, 영양 공급은 물론 발톱까지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케어 세트는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 소금], 큐티클 제거를 돕는 [큐티클 오일]과 [푸셔], 발톱 모양을 잡아주는 [발톱용 파일], 각질 제거와 굳은살을 관리할 수 있는 [풋파일]과 [풋 스크럽 워시], 수분을 공급해 주는 [풋 모이스처 크림], 스트레스로 지친 발에 휴식을 제공하는 [에너자이징 에멀전] 총 8종으로 구성됐다.

나인풋 관계자는 “오픈토 슈즈와 샌들 등을 즐겨 신는 노출의 계절을 맞아 집에서도 편리하고 쉬운 발 관리를 위한 홈케어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인풋은 발 관리 제품 시장의 선도자로써 고객들의 건강한 발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인풋 홈케어 세트는 지마켓, 지에스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만 6000원대.

 

▲ 에쏘띠 [프로틴 헤어 드라이 볼륨 팩]

여성 뷰티 토털 케어 브랜드 <에쏘띠>가 영양이 부족한 모발에 단백질을 공급하는 [프로틴 헤어 드라이 볼륨팩]을 출시했다.

에쏘띠 [프로틴 헤어 드라이 볼륨 팩]은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 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과 실크프로테인 성분을 함유해 거칠고 힘없는 모발에 영양 공급은 물론, 모발 끝의 갈라지는 현상과 단백질 유출 방지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자일리톨을 함유해 보습과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자연에서 찾은 싱그러운 플라워 추출물이 모발에 향기까지 부여 한다.

프로틴 헤어 드라이 볼륨 팩은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에쏘띠는 [프로틴 헤어 드라이 볼륨 팩] 출시 기념으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일주일간 60% 할인된 가격 1만 4000원대에 판매한다.

[사진출처 = 쏘내추럴, 바이핸드메이더, CL4, 엘리샤코이, 메리케이, 나인풋, 에쏘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