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몽드, 25일 단 하루 ‘실시간 소셜 샘플링’ 진행

실시간 소셜 샘플링

  • 기사입력 2014.02.25 11:04
  • 최종수정 2015.03.22 23:51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2월 25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몽드는 25일, 낮 12시 ~ 저녁 8시까지 단 하루 동안 마몽드 홈페이지와 명동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업계 최초로 소비자의 참여에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생중계 [소셜 샘플링 이벤트]<동백 프린스>를 진행한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마몽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샘플을 신청할 시,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2층 <동백 프린스> 세트장에서 마몽드 신제품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의 주성분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훈남들로 구성된 [동백 프린스]들이 생중계 되는 것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동시에 명동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주변에서는 10여명의 동백 프린스들이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정품 제공의 행운을 담은 [동백 쿠폰]을 배포한다.

참여 방법은 리뉴얼 된 마몽드 홈페이지(www.mamonde.co.kr) 내 생중계 화면 페이지 에서 [좋아요(Like)] 버튼을 누르면 동백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의 항산화력을 높여 노화를 늦춰주는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샘플 교환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발송해준다.

마몽드는 매주 화(花)요일마다 오픈되는 [비밀의 화원]의 이벤트 중 하나인 <동백 프린스> 샘플링 이벤트처럼 매 주 마다 색다르게 진행되는 이벤트 프로모션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온·오프라인 생중계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몽드 제품 체험의 즐거움을 이색적으로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도 우수한 마몽드 제품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 마몽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