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weekly] 넥슨 '카스온라인', '피에스타' 업데이트 실시 외

  • 기사입력 2022.12.01 18:27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넥슨)
(넥슨)

○…넥슨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의 15주년을 맞아 ‘피에스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불폭탄 생성 △숙주 좀비 강화 △카르마 삭제 △인간회복 △좀비Z 경험치 개선 등 인간과 좀비의 변화된 전투 밸런스 경험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는 실험실 모드에서 좀비로 10분 이상 플레이하거나 스킬 3회 이상 사용 시 ‘이벤트 해독기’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플레이 후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 원을, 피드백을 작성한 50명에게는 ‘넥슨캐시’ 5만 원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접속 및 좀비 모드, 좀비Z 등 각종 모드 플레이 보상으로 이벤트 포인트를 제공한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지난 8월 선정된 글로벌 코스튬 공모전 수상작들을 비롯해 △무기 강화 경험치 △클래스 해독기 △이벤트 해독기 등 보상도 주어진다.

핫타임(오후 7시~10시) 플레이 시 좀비 모드 ‘경험치 50%’ 추가 혜택을 주며, 토·일에는 각 7명씩 추첨해 ‘넥슨캐시’ 3만 원을 선물한다.

넥슨은 ‘카스온라인’ 시즌4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에도 나선다. 오는 14일까지 ‘카스온라인’ 관련 크리에이터 중 자체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면 신청 가능하며, 기간 내 △카스온라인’ 관련 영상 2회 △쇼츠 4회 업로드 △2시간 이상 스트리밍을 진행하면 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29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5주간 활동하게 되며 △ VVIP프리패스 △파트너 크리에이터 전용 대기실 마크 및 훈장 △이벤트 페이지 내 채널 소개 △프리미엄 방장 △초월 해독기 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 대회 ‘카스온라인 대운동회’ 우선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활동 종료 후에는 최우수 파트너, 종목별 우수 파트너 크리에이터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주어진다.

15주년 기념 업데이트 피에스타 및 시즌4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1인칭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에서 유저 참여형 이벤트 ‘TEAM ACE’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팀플레이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라이엇 게임즈는 내년 1월 15일까지 ‘5인 팀플레이’를 진행한 유저에게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를 선물한다. PC방에서 달성한 유저에게는 ‘PC방 1500 마일리지 쿠폰’도 지급한다.

또 팀플레이를 10회 하거나 스파이크 설치, 해체 500회 등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30개 △팔씨름 플레이어 카드 △발로란트 굿즈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TEAM ACE : 결정전’도 실시한다.

이는 프로 경력이 없는 만 15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에 팀을 구성하거나 공식 디스코드에서 팀원을 구한 뒤 LVUP 홈페이지에 팀을 등록하면 된다.

본 대회는 17일 1차 예선, 31일에는 2차 예선을 실시해 결승 진출자를 가린다. 결승전은 내년 1월 7일엔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2차 예선에서 1승을 올린 유저 전원에게는 ‘TEAM ACE 한정판 장패드’가 지급되며, 상위 16개 팀에게는 ‘한정판 제트 바람막이’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 ‘TEAM ACE : 결정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은 1500만 원을 획득하게 되며,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선보인 ‘ACE Player’에게는 300만 원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TEAM ACE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가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인 임영웅 포토카드 실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애니팡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포토카드는 사전 예약 참가자들에게 증정하는 2장 중 1장이다.

사진은 애니팡 시리즈의 마스코트 '애니'를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로, 프리즘 효과의 은은한 광택과 무지개 빛이 임영웅을 감싸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나머지 이미지 1종은 임영웅이 애니팡 시리즈 상징인 하트를 들고 있는 모습을 홀로그램 처리한 포토 카드에 담아 색다른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 사전 예약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14일까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유저는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한국을 포함해 △대만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지역에서 동시 시작되며, 국내에서는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 외에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을 통해서도 이뤄진다.

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해 참여할 수도 있으며, 정령들과 세계관·게임 시스템 등 '에버소울'과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경품 및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한 유저 수에 따라 △에픽 등급 정령 ‘미카’ △한정 코스튬 △정령 소환에 사용되는 ‘에버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과 재화를 지급한다.

여기에 카카오톡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에버소울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모티콘 이벤트’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 △친구를 초대해 참여하는 ‘하트 랭킹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소울 사전 예약 및 출시 관련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