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 weekly] 넥슨 '커츠펠', 신규 카르마 '레디언트 혼' 추가 외

  • 기사입력 2022.09.29 11:11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넥슨)
(넥슨)

○…넥슨이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KurtzPel)’에 신규 카르마 ‘레디언트 혼(Radiant Horn)’을 추가했다.

‘레디언트 혼’은 한국과 글로벌 서버 통합 이후 처음 선보이는 신규 카르마(무기)로, 랜스(창)를 사용하는 브레이커 타입이다. ‘관통 찌르기’와 ‘돌격 찌르기’ 같이 순간적으로 거리를 좁혀 적을 급습하고 상대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스킬과 콤보를 보유한다.

궁극기 분노 스킬로 ‘광휘의 돌격’과 ‘최후의 심판’을 사용한다. 먼저 광휘의 돌격은 전방의 넓은 범위를 휩쓸며 돌격하며, 경로상의 적에게 연속 피해를 주며 멀리 밀고 나간다. ‘최후의 심판’은 적을 공중에 띄운 후 빠르게 찔러 방어력 감소와 기절 효과를 준다.

카르마 마스터(캐릭터) ‘니엘’의 이야기도 공개됐다. 랜스를 다루는 데 천재적인 재능을 지닌 소녀로, 작고 왜소한 체구를 극복하기 위해 아버지가 만들어준 거대 갑주를 착용하고 전투를 하기도 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저는 4단계로 이어지는 ‘니엘 이야기’ 와 ‘승리의 랜스’ 퀘스트를 완료하면 ‘[엘데카] 염색약 선택 큐브’와 ‘승리의 랜스’ 등을 받는다.

또 ‘레디언트 혼’으로 플레이 시 ‘AP +30%’, ‘GP +30%’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PvP 대전 10회 플레이 시 ‘벨라토스의 랜스(15일)’를 얻게 된다.

특히 ‘벨라토스의 랜스(15일)’를 이용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벨라토스의 랜스’를 얻을 수 있고, ‘[엘데카] 염색약 선택 큐브’와 ‘[엘데카] 빛나는 마법석(5개)’ 등이 포함된 ‘니엘의 선물’을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
(컴투스)

○…컴투스가 개천절과 한글날 등 황금연휴를 맞아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에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천절 연휴 주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포지션의 감독 및 코치를 영입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글날 연휴 주간 역시 세트덱 구축에 핵심 역할을 하는 ‘연도 선택 코치팩’을 비롯해 ‘고유능력 변경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해 유저들의 강력한 구단 육성을 지원한다.

다음달 11일까지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반복 과제 달성 시 획득하는 포인트가 2배로 상향 지급된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공식 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번 국경일이 가진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천절 관련 이미지를 활용한 숨은 퀴즈 맞추기와 맞춤법이 정확한 문장을 찾는 한글날 기념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참여 유저 모두에게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넷마블)

○…넷마블이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룬 보스 등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영웅 ‘악마의 화신 세인’은 어둠 속성 근거리 딜러로, ‘악마 해방’ 스킬을 활용해 적군을 속박하고 생명력 회복 불능 상태로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신베기: 멸’ 스킬을 사용하면 원거리를 빠르게 이동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세 번째 룬 보스 ‘궁기’는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방어 자세를 취한 후 원거리 공격 면역력을 갖추는 것이 특징이다. 룬 보스를 처치하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드 콘텐츠를 선보였다. 유저들은 길드 넥서스에서 몬스터를 소환하고 길드원과 함께 공략하며 협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클리어한 몬스터 난이도에 따라 골드, 길드 주화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발 진행 중인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세나랩’도 추가됐다. 유저들은 게임 내 로비의 ‘세나랩’에 입장해 개발 현황을 확인하고 콘텐츠 일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개발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다음달 5일까지 ‘가을맞이 소탕 대작전’ 이벤트도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룬 던전 소탕권’을 제공한다.

(라이징윙스)
(라이징윙스)

○…라이징윙스가 힐링 감성 게임 ‘캠핑 캣 패밀리(Camping Cat Family)’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캠핑 캣 패밀리’는 고양이들과 함께 캠핑장에서 캠프 파이어를 하거나 기타를 연주하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방치형 힐링 모바일 게임이다.

고즈넉한 캠핑장에서 들리는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 조용히 타들어가는 모닥불 소리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유저는 버려진 고양이들을 위해 캠핑장을 재건해야 한다. 재화를 투자해 △텐트 △캠핑카 △해먹 △테이블 △낚시터 △모닥불 등 야영 장비를 설치하고 업그레이드해 캠핑장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다.

캠핑장이 풍성해질수록 고양이들의 상호작용이 늘어나고 희귀한 동물 손님이 방문하는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된다.

게임의 기본 재화는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생산되며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축적된다.

또 캠핑장을 꾸밀수록 재화의 생산량이 늘어나며, 낚시와 요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추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처음 접속한 유저에게는 게임 정식 출시 기념 보상으로 낚시에 사용되는 인게임 아이템 ‘낚시 바늘 꾸러미’가 제공된다. 게임의 재화는 인앱 구매로 획득할 수도 있다.

‘캠핑 캣 패밀리’는 현재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애플 앱스토어와 해외 시장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