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SPC 던킨, ‘치킨 크로플’ 출시 외

  • 기사입력 2021.12.01 10:47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던킨은 크로플과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치킨 크로플’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쿠키런: 킹덤’과 컬래버레이션 한 굿즈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고, 공차코리아는 스틱형 포장의 ‘클래식 밀크티’를 내놓았다. 국순당은 기존에 출시한 ‘쌀막걸리’의 맛과 품질을 향상하고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해 새롭게 출시했다.

헤어 브랜드 려(呂)는 한국 대표 지역 향을 담은 퍼퓸 라인을 선보였고,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은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화장품을 출시했다.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최예지 프로골퍼와 협업을 통해 스포츠에 최적화된 언더웨어를 내놓았고, 네파 키즈는 TV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을 신학기 가방을 출시했다. 

던킨은 크로플과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치킨 크로플’ 6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던킨은 크로플과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치킨 크로플’ 6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크로플과 치킨의 단짠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신제품 ‘치킨 크로플’ 6종을 출시했다.

‘치킨 크로플’은 크로와상 생지를 와플 팬에 구워 달콤한 시럽 등을 곁들여 먹는 인기 디저트 크로플에 바삭하게 튀긴 닭다리살과 부드러운 치킨텐더를 올린 신개념 치킨 와플이다. 

크로플과 치킨 패티 위에 달콤한 메이플 시럽, 짭짤한 브라운 치즈, 어니언 크림 토핑을 선택해 맛볼 수 있다. 

△달콤한 메이플 시럽이 부드러운 크로플에 토핑 된 ‘메이플 치킨 크로플’ △노르웨이 전통 치즈이자 캐러멜맛이 나는 브라운 치즈의 단짠 풍미가 매력적인 ‘브라운 치즈 치킨 크로플 △어니언 크림과 크리스피가 부드럽고 감각적인 맛을 선사하는 ‘어니언 크림 치킨 크로플’ 3가지 맛에 바삭한 닭다리살 또는 부드러운 치킨 텐더 2가지 패티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치킨 크로플’ 6종은 던킨 라이브 강남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는 ‘쿠키런: 킹덤’과 컬래버를 진행한 굿즈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 [사진=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쿠키런: 킹덤’과 컬래버를 진행한 굿즈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 [사진=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쿠키런: 킹덤’과 컬래버레이션 한 굿즈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의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를 접시 굿즈로 만들었다.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용감한 쿠키와 설탕노움, 하얀 눈밭에 누워 겨울을 즐기는 용감한 쿠키의 모습을 담은 접시 2개를 세트로 판매한다.

접시 위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올려 파티 테이블을 장식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쿠키런 접시 세트는 뚜레쥬르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4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단품으로는 1만2000원에 판매한다. 케이크 1개 당 접시 세트 1개를 할인 금액으로 판매하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2일 오후 4시부터는 성격 테스트 기반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의 응답에 따라 자신의 성격에 잘 맞는 ‘쿠키런: 킹덤’의 쿠키 캐릭터를 파트너로 보여주고, 이에 어울리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추천해 준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결과 확인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쿠키런: 킹덤’ 게임 앱에서 활용 가능한 게임 경품(크리스털)과 아이패드 11 등을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쿠키런: 킹덤’과 컬래버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은 촉촉한 초콜릿 시트 사이에 캐러멜 마스카포네 크림과 쿠키 크럼블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용감한 쿠키! 캐러멜 마스카포네 생크림’, 진정한 초콜릿 맛의 초코 골드 레이어 케이크 위에 용감한 쿠키 피규어 장식물을 올린 ‘쿠키런 초코 골드레이어’, 실제 게임 이미지와 싱크로율 100%인 ‘눈설탕맛 쿠키의 생크림 대모험’ ‘체리초코 케이크 캐슬’ 등이다. 

공차코리아는 스틱형 포장의 ‘클래식 밀크티’를 선보였다. [사진=콩차코리아]
공차코리아는 스틱형 포장의 ‘클래식 밀크티’를 선보였다. [사진=콩차코리아]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매장에서만 만나던 공차 음료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클래식 밀크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따뜻하거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진한 스리랑카 홍차잎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한층 깊고 크리미해진 클래식 밀크티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설탕이 몸에 덜 흡수되게 하는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가 함유됐다.

국순당은 기존 쌀막걸리의 맛과 품질을 향상하고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했다. [사진=국순당]
국순당은 기존 쌀막걸리의 맛과 품질을 향상하고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했다. [사진=국순당]

○…국순당은 국산 쌀로 빚은 막걸리인 ‘국순당 쌀막걸리’의 맛과 품질을 향상하고 친환경 제품으로 개선해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운 ‘국순당 쌀막걸리’는 세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막걸리의 풍미를 더욱 강화했다. 여기에 환경과 제품 품질을 고려해 기존 유색 페트병을 투명 페트병으로 변경하고, 빛에 의해 품질이 저하되는 것을 차단해 최상의 맛을 유지하도록 페트병 전체를 감싸는 라벨을 적용했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라벨에 절취선을 적용해 재활용을 위한 분리배출이 쉽게 했다.

국순당은 지난 6월에 단행한 ‘국순당 생막걸리’의 제품 개선 이후 국순당 생막걸리 ‘우국생’, 이번에 ‘국순당 쌀막걸리’까지 막걸리 주요 제품에 대한 리뉴얼을 완료했다. 주조방법 개선을 통한 맛 개선 및 환경을 고려한 포장으로 개선하고 주요 제품에 대해 통일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국순당 쌀막걸리’는 지난 2007년 출시된 이후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페트병뿐만 아니라 캔 제품도 출시해 용량의 차별화 및 휴대의 간편성으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청정지역 강원도 횡성양조장에서 국산 쌀을 원료로 국순당이 전통 제법을 복원한 ‘생쌀발효법’을 적용해 빚는다. 일반적인 제법인 열을 가해 고두밥을 짓는 과정이 필요 없어 영양소 파괴가 적고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됐다. 또 친환경 제법으로 에너지 절감효과 및 이산화탄소 발생량도 최소화했다. 

려(呂)는 한국 대표 지역 향을 담은 퍼퓸 라인을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려(呂)는 한국 대표 지역 향을 담은 퍼퓸 라인을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헤어 브랜드 려(呂)는 한국 대표 지역 향을 담은 퍼퓸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자양 퍼퓸 라인으로 ‘서울석양’ 라인과 ‘제주산들바람’ 라인 두 종류다. 모두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이고, 샴푸와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됐다. 

‘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서울석양’ 라인은 서울 석양의 신비롭고 세련된 정취를 담은 플로랄 향 계열 제품이다.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주는 릴렉싱 센트™ 향 기술을 적용했다. 두피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고, 사용 이후에도 머리에 향이 오래 유지된다. 

‘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제주산들바람’ 라인은 산뜻한 머스크 향 계열 제품이다. 겨울에도 포근한 제주 산들바람의 여유로운 정취를 담았고, 고급 향수가 연상되는 잔향이 머리에 은은하게 남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약산성으로, 실리콘 등 7가지 성분을 담지 않았다. 가려움 케어 성분을 처방해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다.

맥스클리닉은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맥스클리닉]
맥스클리닉은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맥스클리닉]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은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화장품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전 세계 SNS 대란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1세대 ‘써마지 리프팅 스틱’과 2세대 ‘카사지 리프팅 스틱’에 이은 3세대 제품이다. 

리프팅 케어와 영양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스틱으로 실제 괄사 도구 형태 그대를 고영양 크림 스틱으로 재현해 냈다. 스틱 각 면의 굴곡이 피부에 중요한 지압 점과 림프를 마사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괄사에 최적화된 제형으로 피부에 적절한 텐션과 자극을 제공한다. 

괄사테라피는 동양의 전통 미용 기법으로 마사지를 통해 피부 속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돕는 에스테틱 기법이다. 피부의 속 근육을 운동시켜 시간에 의한 피부 처짐과 잔주름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에는 독자 개발 성분인 베이비 칵테일 콤플렉스와 더불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활력을 찾아주는 슈퍼 내추럴 성분 등이 함유돼 고영양 보습 탄력 케어를 제공한다. 

에블린은 최예지 프로골퍼와 협업을 통해 스포츠에 최적화된 언더웨어를 선보였다. [사진=이랜드]
에블린은 최예지 프로골퍼와 협업을 통해 스포츠에 최적화된 언더웨어를 선보였다. [사진=이랜드]

○…이랜드의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스포츠에 최적화된 ‘서포트 울트라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라인은 누적 판매 87만장의 에블린 대표 베스트셀러 ‘울트라 푸쉬’의 심리스 버전이다. 운동을 할 때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최예지 프로골퍼와 협업해 피팅 테스트를 거쳤다. 골프뿐 아니라 어떠한 스포츠에서도 흔들림 없이 바디를 잡아주고 압박감 없이 편안하게 서포트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블린의 신규 라인은 서포트 울트라 브라와 서포트 팬티(삼각팬티), 서포트 드로즈(사각팬티)  3가지로 구성됐다. 흡한속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빠른 땀 흡수와 건조 능력으로 쾌적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나일론사를 사용해 터치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다.  

또 기존 울트라 푸쉬 브라의 검증된 푸쉬 몰드로 딱 붙는 스포츠 웨어에도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다. 타공몰드를 사용해 장시간 운동에도 피부가 편히 숨 쉴 수 있도록 통기성을 높였고, 탄탄한 본딩 원단이 운동 시 바디라인을 매끄럽게 잡아준다. 

네파 키즈는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을 통해 가방을 출시했다. [사진=네파 키즈]
네파 키즈는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을 통해 가방을 출시했다. [사진=네파 키즈]

○…네파 키즈는 TV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을 통해 2022년도 신학기 가방을 출시했다. 

네파X브레드이발소 백팩은 주요 캐릭터 브레드, 윌크, 초코 등 전판 몰드형으로 디자인돼 입체적인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어깨벨트 안쪽에는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패드로 편리함을 더했고, 등판에는 3D 에어메쉬 소재가 적용돼 통기성과 쿠셔닝을 제공한다.

특히 아이들의 등하굣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위급 상황 시 사용할 수 있는 휘슬 버클이 부착됐다. 

네파 키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인형도 특별한 즐거움을 더한다. 네이비 컬러 백팩 구입 시 윌크 인형을 핑크 컬러 구입 시 마카롱 인형을 제공한다. 

플라이백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무게감을 최소화한 가벼운 제품으로, 구매 시 논슬립 패드 및 휘슬 버클, 캐릭터 인형을 제공한다.

슈즈백은 브레드이발소 컬래버레이션 가방과 세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크로스 끈이 함께 달려있어 어깨에 편히 멜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디에나 착용 가능한 크로스백을 비롯해 신학기 가방과 코디하기 좋은 컬래버 트레이닝 세트와 맨투맨 등 의류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