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 출시 외

  • 기사입력 2021.11.29 13:55
  • 최종수정 2021.11.29 16:27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처음으로 고체 삼푸바를 선보였다.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은 겨울의 성숙한 분위기를 표현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핑크 다이아몬드 컬렉션’ 한정으로 내놓았고, 이탈리아 브랜드 몽클레르는 반려견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했다. 롯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아이디어를 적용한 ‘쉐푸드 냉동 파스타’ 신제품을 선보였고, 오리온은 2021년 연말 한정판 ‘초코파이情 콘크림’을 내놓았다. 농심은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 [사진=이니스프리]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브랜드의 첫 고체 샴푸바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5234명의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함께 총 9개월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했다.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으로 플라스틱 포장재를 없애 330mL의 샴푸 용기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28g의 플라스틱을 절감했다.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는 거품이 빠르고 풍성하게 형성돼 두피의 노폐물과 유분을 깨끗하게 세정해 두피에 산뜻함을 제공한다.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스킨케어를 해준 듯 머릿결부터 두피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발 환경으로 관리를 돕는다.

별도의 린스나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엉킴 없이 매끄러운 모발로 가꿔주며, 11가지 우려 성분을 배제했다. 

이니스프리는 고체 샴푸를 고객들이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12월 7일까지 회원 대상으로 ‘그린티 프레시 샴푸바’를 30%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샴푸바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비누 받침대’ ‘삼베 비누망’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벨먼의 ‘우디머스크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벨먼의 ‘우디머스크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은 겨울의 성숙한 분위기를 매혹적으로 표현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샤워와 각질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누적판매 1000만개를 넘어선 벨먼 대표 제품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와 5중 보습포뮬러와 감각적인 향기로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퍼퓸 핸드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벨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투표를 통해 ‘가을’ 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영화로 선정된 ‘이프온리(2004)’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지난 7월 향기로 사랑에 빠졌다는 실제 고객사연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이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러브에디션’에 이어 고객과 함께 제품에 특별한 스토리를 입혀 출시한 두 번째 제품이다.

로이드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 [사진=로이드]
로이드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 [사진=로이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상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출시했다.

16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한 이번 핑크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시들지 않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로즈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변하지 않는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반적으로 핑크 다이아몬드는 희소성 때문에 화이트 다이아몬드보다 20배 이상 가치가 높다. 

핑크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오는 12월 1일 정오에 로이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보인다. 로이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구매 고객 10명에게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함께 선물하기 좋은 스위트 로제 와인을 증정한다.

몽클레르는 반려견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몽클레르]
몽클레르는 반려견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몽클레르]

○…이탈리아 브랜드 몽클레르는 반려견을 위한 컬렉션 ‘몽클레르 폴도 도그 쿠튀르’를 출시했다. 

컬렉션은 반려견들을 보호하고 기능성을 강조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몽클레르의 시그니처 소재인 나일론 라케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컬러의 클래식 패딩 베스트와 목걸이, 목줄, 이동용 가방 등이 있다. 

대표 제품인 패딩 베스트는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로 제작해 솔리드 컬러와 프린트 양쪽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이즈는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견주와 커플룩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16종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감성이 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즐거움에 재미까지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해왔다. 

올해의 테마는 ‘해피홀리데이’로 사랑하는 가족 & 친구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대표 제품은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 △파티 위드 해피박스 △파티 위드 스노우 볼 3종으로, 히든 포크, 워터볼, 파티 박스 등으로 재미 요소를 가득 담았다.

‘파티 위드 트윙클 트리’는 동글동글한 모양의 ‘스노우볼’ 아이스크림이 쌓여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중앙에 있는 귀여운 별 모양 막대를 뽑으면 3단포크가 들어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27 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신기술을 적용해 만든 원형 아이스크림을 활용했다.

‘파티 위드 해피박스’는 케이크 하단 해피박스 속에 가랜드 1개, 물결양초 4개, 하트풍선 4개 등의 파티용품이 숨어있어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파티 위드 스노우 볼’은 워터볼 장식을 올린 제품으로, 귀여운 트리 캐릭터가 들어간 눈 내리는 워터볼은 즐거운 홈파티를 보낸 뒤 장식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엘사와 노크의 겨울왕국’, ‘쿠키 빌리지’, ‘선물을 전하는 산타 썰매’ 등 배스킨라빈스의 감성이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이 준비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음 달 4일까지 해피오더 앱 등을 통해 사전 예약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굿즈는 부드러운 촉감의 ‘플리스 블랭킷’이다. 이어서 출시되는 2차 굿즈는 LED시계에 감성적인 촛불 조명까지 가능한 ‘클래식 오르골 시계’로, 다음 달 6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롯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쉐푸드 냉동 파스타’를 출시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쉐푸드 냉동 파스타’를 출시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한 ‘쉐푸드(Chefood) 냉동 파스타’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지역 특색 메뉴와 식재료를 재해석한 ‘춘천식 닭갈비 로제 파스타’와 ‘의성마늘 소시지 오일 파스타’ 2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MZ세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로 출발했다.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9기 ‘히든하우스’ 팀은 신메뉴 제안 프로젝트에서 ‘젊은 전통’이라는 콘셉트를 제안했다. 이를 바탕으로 지역 특색 음식을 활용한 한식 파스타를 기획했고, 춘천식 닭갈비에 고추장 크림소스를 곁들인 파스타 아이디어가 제품화로 이어졌다. 

젊은 전통이라는 콘셉트를 충실히 담아내기 위해 모던민화 예술가 ‘루씨쏜’ 작가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협업으로 각 메뉴와 어울리는 스토리가 담긴 작품을 패키지 전면에 삽화했다. 제품 뒷면에는 작품을 보다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민화적 의미에 대한 해설을 실었다. 

‘춘천식 닭갈비 로제 파스타’는 고추장과 생크림이 최적의 비율로 조화를 이룬 한국식 로제소스와 쫄깃한 닭다리살과 달콤한 고구마로 만든 춘천식 닭갈비가 어우러진 메뉴다. 한입에 먹기 좋으면서도 소스가 잘 스며들 수 있도록 펜네면을 사용했다. 

‘의성마늘 소시지 오일 파스타’는 진한 올리브 오일 소스와 한국적인 풍미를 더해주는 의성마늘을 조합했다. 큼직하게 올라간 의성마늘 프랑크 소시지는 스팀 오븐 조리를 통해 촉촉한 육즙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초코파이情 콘크림’. [사진=오리온]
오리온 ‘초코파이情 콘크림’. [사진=오리온]

○…오리온은 2021년 연말 한정판 ‘초코파이情 콘크림’을 출시했다. 

초코파이 콘크림은 올해 할로윈 시즌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선보인 ‘할로윈 초코파이’를 양산형으로 앵콜 출시한 제품이다. 

올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초코파이 콘크림은 옥수수, 고구마 등 겨울철 즐겨먹는 식재료를 활용해 초코파이를 ‘홈파티용 케이크’ 콘셉트로 트렌디하게 구현했다.

촉촉한 단호박 케이크 사이에 달콤 고소한 옥수수 크림을 채운 소프트 마시멜로를 넣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농심의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사진=농심]
농심의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사진=농심]

○…농심은 겨울에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제품의 참깨 토핑을 눈꽃 치즈 토핑으로 바꿔 색다른 맛과 모양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눈꽃 치즈 토핑은 카망베르와 체다, 파마산 등 세 종류의 치즈를 혼합해 고소한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 

치즈의 풍미가 비빔면 소스의 매콤한 맛과 색다른 조화를 이뤄낸다. 면과 소스를 비빈 후 눈꽃 치즈 토핑을 뿌리면 마치 비빔면 위에 눈이 내린 듯한 비주얼이 연출된다. 

디자인도 겨울 시즌에 맞게 새 옷을 입었다. 눈꽃문양을 디자인 요소로 추가하고 ‘2배 더 즐거운 배홍동비빔면 겨울 冬(동) 에디션’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