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통해 ‘에이비식스(AB6IX)’ 굿즈 공개

27일 개최 글로벌 쇼케이스서 한정판 굿즈 공개

  • 기사입력 2021.09.28 16:00

우먼타임스 = 김소윤 기자 

엔씨소프트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에이비식스(AB6IX)’의 한정판 NFT(Non-Fungible Token·대체불가능토큰) 굿즈를 지난 27일 공개했다.

전날 유니버스는 그룹 AB61X(에이비식스)와 함께 글로벌 컴백 쇼케이스 생중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AB6IX의 정규 2집 ‘MO’ COMPLETE (모어 컴플릿)’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타이틀곡 ‘CHERRY(체리)’ 무대로 쇼케이스를 꾸몄다는 설명이다.

이어 AB6IX는 MC 재재의 진행 아래, 정규 앨범 ‘MO’ COMPLETE’ 하이라이트 메들리 감상과 다양하게 구성된 앨범을 소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사측은 밝혔다.

쇼케이스 화면. [사진=유니버스]
쇼케이스 화면. [사진=유니버스]

특히 유니버스에서만 볼 수 있는 ‘AB6IX(에이비식스)’ 한정판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 굿즈도 함께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서 공개된 AB6IX 한정판 굿즈(에코백, 파우치, 포토카드 등) 상품은 유니버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제공된다.

아울러 AB6IX는 유니버스 앱 내 FNS 기능을 활용해 팬과의 Q&A 시간, 곡 제목을 이용한 투표도 진행했다.

멤버 이대휘는 “에비뉴들에게 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멋진 무대 만들겠다. 너무 보고 싶고, 빨리 공연에서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엔씨 유니버스는 참여 아티스트들의 쇼케이스 생중계를 계속 진행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