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쿠팡, ‘인기 브랜드 카드할인’ 행사 외

  • 기사입력 2021.09.03 14:42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신라면세점은 SSF숍에서 총 21여개 브랜드 950여종의 재고 면세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9% 할인 판매하고, 쿠팡은 가구 로켓설치 론칭 1주년을 맞아 인기 브랜드 카드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CJ올리브영은 가을 트렌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주고, 에이블리는 ‘나이키 팝업스토어’를 통해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는 등 가을을 맞은 유통가에서 할인 및 사은행사를 마련한 만큼 알뜰쇼핑의 기회다.  

신라면세점이 SSF샵에서 재고 면세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SSF샵에서 재고 면세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SSF숍에서 총 21여개 브랜드 950여종의 재고 면세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몽블랑 카드홀더 ▲페라가모 남성 클러치백 ▲지방시 판도라 미디엄백 ▲구찌 아이웨어 선글라스 등이 있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지난달 쿠팡에서 재고 면세품을 판매하면서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쿠팡에서 가장 인기있는 신라면세점의 브랜드는 ‘발리’ ‘페라가모’ ‘투미’ ‘마이클코어스’ ‘해밀턴’ 등 패션잡화 품목이다.

교촌치킨이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교촌]
교촌치킨이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교촌]

○…교촌치킨은 이달 말까지 주문애플리케이션(앱) 푸시(PUSH) 알림을 설정하고 교촌치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추가하면 ‘퐁듀치즈볼’과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교촌치킨 주문앱 푸시(PUSH) 알림 설정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교촌치킨’ 채널 추가를 함께 한 고객에게는 주문앱에서 ‘푱듀치즈볼’ 쿠폰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포인트를 증정한다. 쿠폰은 1인 1회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된다.

또 교촌치킨 주문앱 푸시(PUSH) 알림만 설정한 고객에게는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교촌치킨 주문앱 결제 시 사용가능하고, 퐁듀치즈볼 쿠폰은 결제 시 ‘퐁듀치즈볼 할인쿠폰’을 클릭해 적용하면 된다.

쿠팡이 가구 배송과 설치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가구 배송과 설치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가구 로켓설치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9일까지 인기 브랜드 카드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의 로켓설치는 배송 후 설치가 필요한 대형가구 등을 무료로 익일 또는 희망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로, 지난해 9월부터 대형가전에서 대형가구로 대상을 확대했다.

상품 즉시할인 외 카드할인 10%가 적용돼 리바트, 에몬스, 삼익가구, 보니애가구, 웰퍼니쳐, 크렌시아, 참갤러리, 가구야, 보루네오 등 인기 브랜드 대표상품 50여개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카드는 삼성·신한·농협·하나·롯데·KB국민카드 등이다.

공차코리아가 온라인 주문앱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온라인 주문앱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는 배달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우선 배달의민족에서 4일까지 ‘인기 스무디+말렌카케이크’ 세트 메뉴를 구매하면 기본 1000원 할인에 1만6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위메프 오에서는 매주 토요일(4·11·18·25일)에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이 할인되고, 한 ID당 하루 한 번 할인받을 수 있다.

2주차에는 6~10일까지 쿠팡이츠 앱에서 공차 메뉴 1만6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 준다. 쿠팡이츠 앱 내 공차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선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한 ID당 1일 1회 적용 가능하고, 행사기간 총 1만장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이외 13~17일 요기요 앱 내 오늘의 할인 배너를 클릭한 뒤 1만6000원 이상 주문하면 횟수 제한 없이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요기요 익스프레스 운영 매장은 제외다. 또 20~24일 배달의민족 내 공차 브랜드관에서 1만6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의 할인 혜택(배민라이더스, 배민1(one) 운영 매장 제외)을 받을 수 있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과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사진=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립스틱’과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움을 연출해 주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와 함께 ‘1+1’ 및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원영 틴트’로 화제가 된 ‘에어리 매트 틴트’에 이어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파우더가 얇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자연스러운 발색을 제공하고,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콤플렉스와 버터 성분 함유로 부드러운 입술 관리는 물론 각질 부각을 최소화해 준다. 특히 동물성 원료를 포함한 8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가을 메이크업에 좋은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공기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이 특징으로, 오렌지 베이지와 로지베리 두 가지 색상이 있다.

올리브영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 포스터 [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영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 포스터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8일까지 가을 트렌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과 가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 환절기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건강식품 및 건강위생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즌 카테고리 인기 상품뿐 아니라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의 신상품, 추석 선물을 위한 실속 세트상품 등이 마련됐다. 

또 득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증정’, 매일 다른 특가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을 진행한다.  

6·8일 진행하는 ‘선착순 특가‧증정’은 전국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에 한해 구매 또는 증정받을 수 있고,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투페이스드와 어반디케이는 최대 40%, 맥·에스티로더·바비브라운·크리니크 등 20여 브랜드는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세일 상품은 온·오프라인뿐 아니라 올리브영의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리 ‘나이키 팝업스토어’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 ‘나이키 팝업스토어’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는 오는 12일까지 ‘나이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운동화, 의류, 가방, 모자 등 나이키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에이블리 전 회원 대상 6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나이키 코트 레거시’를 정가 대비 21%, ‘나이키 와플 원’ 운동화는 24%, 나이키 여성용 반팔 티셔츠는 40%를 할인해 준다. 또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이 돋보이는 나이키 여성용 숏팬츠는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 제품을 기반으로 5일까지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나이키 퓨추라 반팔티 및 크롭 반팔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데저트샌드, 그래픽 타이즈 레깅스 등을 판매한다. 또 6~12일 나이키 운동화 가운데 꾸준히 사랑받아 온 데이브레이크와 에어맥스 라인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브리오신 추석맞이 세일 포스터 [사진=브리오신]
브리오신 추석맞이 세일 포스터 [사진=브리오신]

○…리빙 라이프 브랜드 ‘브리오신’은 오는 13일까지 공식몰에서 추석맞이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세일에서는 베스트셀러인 욕실세제와 주방세제, 핸드워시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 금액대별 무료 배송과 사은품 증정, 할인쿠폰 등 풍성한 사은선물을 제공하고,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우수 후기자 포토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챌린지 이벤트는 세일기간 동안 브리오신 제품을 구매한 후 느낌있는 감성 사진을 촬영해 #브리오신 #브리오신포토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을 하면 추첨으로 럭셔리 테이블웨어 브랜드 이미저리코드의 고급 텀블러 유리잔 세트 및 브리오신 제품 등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