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떡볶이 밀키트’ 2종 외

  • 기사입력 2021.07.21 15:28
  • 최종수정 2021.07.21 17:24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가정에서 식사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이들을 겨냥해 ‘떡볶이 밀키트’ 2종을, 롯데푸드는 ‘롯데 떡갈비’를 리뉴얼 출시했다. 또 원오세븐(107)은 무더운 여름철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팩’ 2종을 내놨고, 리복은 휴가철을 맞아 아웃도어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새롭게 선보였다. 

채선당이 밀키트 떡볶이를 출시했다. [사진=채선당]
채선당 도시락&샐러드에서 선보인 ‘떡볶이 밀키트’ 2종. [사진=채선당]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떡볶이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매콤 쌀떡볶이’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만의 황금비율 특제소스와 함께 한 입 크기의 쫄깃한 쌀떡과 신선한 야채, 사각어묵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로제 떡볶이’는 토마토와 크림소스가 조화를 이룬 로제소스에 쫀득한 누들떡을 곁들인 제품이다. 특히 부드럽고 진하면서 매콤한 맛이 특징인 로제소스에 감칠맛을 더하는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롯데푸드가 떡갈비 제품을 리뉴얼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에서 리뉴얼 출시한 ‘롯데 떡갈비’.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는 ‘롯데 떡갈비’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Chefood 롯데떡갈비’는 기존 제품인 ‘의성마늘 떡갈비’보다 갈빗살 함량을 42% 늘려 더욱 풍성한 육즙을 느낄 수 있고,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여기에 배·파인애플을 첨가해 자연스러운 감칠맛을 살렸고, 오븐에 구워 육즙을 가둔 후 불에 직접 구워내는 직화공정을 적용해 은은한 불향을 경험할 수 있다. 조리법도 다양해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 취향에 맞춰 조리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주방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주방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리빙 브랜드 오덴세는 주방 케어 제품인 ‘라스트벗낫리스트’ 5종을 내놨다.

‘라스트벗낫리스트’는 그릇을 포함한 주방의 일상용품을 케어하기 위한 제품으로, 이번에 주방세제와 식기세척기세제, 기구살균스프레이, 가루형 주방세제, 다목적 연마세제를 선보였다.

‘라스트벗낫리스트’는 특히 세스퀘탄산소다와 코코넛,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생분해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중 세스퀘탄산소다는 산성 오염과 기름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알칼리성 성분이 베이킹소다보다 약 10배 많이 함유됐고, 찬물에도 잘 녹아 사용이 편리하다.

일동후디스에서 출시한 성인용 프리미엄 영양식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에서 출시한 성인용 프리미엄 영양식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를 담은 성인용 프리미엄 영양식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를 선보였다.

‘하이밀크 초유 포뮬라’는 5대 영양소와 비타민 등을 균형있게 담은 ‘하이밀크’에 면역글로블린 lgG가 농축된 초유단백 2.5%, 뼈와 면역을 위한 아연·칼슘·비타민D 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단백질과 탄수화물, 지방은 물론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로 5대 영양소의 균형을 맞췄다. 이외 장 건강을 위한 올리고당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고, 칼슘과 아연, 비타민D, 비타민B1은 하루 1컵으로 1일 권장섭취량의 50%를 보충할 수 있다.

돌(Dole) 코리아에서 출시한 과일스낵 ‘애플톡’. [사진=돌코리아]
돌(Dole) 코리아에서 출시한 과일스낵 ‘애플톡’. [사진=돌코리아]

○…돌(Dole) 코리아는 상큼 달콤한 사과 주스에 사과 과육과 팝핑보바를 담은 과일스낵 ‘애플톡’을 판매한다.

‘애플톡’은 ‘후룻톡’ 라인의 세 번째 시리즈로,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사과를 활용한 주스와 과육, 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해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팝핑보바를 한 번에 담은 것이 특징으로, 달콤한 맛과 독특한 식감을 선사한다.

닥처지의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와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재탄생시킨 ‘2-WAY 스트링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사진=닥터지]
닥처지의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와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재탄생시킨 ‘2-WAY 스트링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사진=닥터지]

○…닥터지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와 2-WAY 스트링백으로 구성된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본품과 ‘2-WAY 스트링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는 에센스 2회 체험 샘플이 추가됐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5-시카 RX 콤플렉스와 어성초 추출물, 아프리칸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열이 오른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피부 진정을 돕는다. 

특히 기존 용량 대비 2.6배 증량한 80㎖의 대용량으로, 용기를 펌프형 입구로 교체했다. 또 제품 패키지는 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와 식물성 소이 잉크가 사용됐다.

‘2-WAY 스트링백’은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가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었고, 탈부착이 가능한 끈을 활용해 미니 크로스백이나 소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진정과 영양을 공급하는 저자극 비건시트 마스크팩 [사진=원오세븐]
피부 진정과 영양을 공급하는 저자극 비건시트 마스크팩. [사진=원오세븐]

○…원오세븐(107)은 여름철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팩’ 2종(스쿠알란 커들 시트·아보카도 커들 시트 마스크)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발효식초 양조장인 ‘한애가’의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첨가해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제공하는 저자극 비건시트 마스크팩이다. 메인 성분인 천연발효식초는 수 년간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쿠알란 커들 시트 마스크’는 젤리 텍스처로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고 사용 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또 ‘아보카도 커들 시트 마스크’는 묽은 로션 타입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두 제품 모두 이탈리아 V-label 비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시트가 사용됐고,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이외 파라벤 7종, 동물성 원료 등 7가지 우려 성분을 배제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너웨어 뿐만아니라 티셔츠 등에 레이어링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란제리 컬렉션. [사진=자라]
이너웨어 뿐만 아니라 티셔츠 등에 레이어링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란제리 컬렉션. [사진=자라]

○…패션 브랜드 자라(ZARA)는 국내에 처음으로 ‘란제리 컬렉션’을 론칭했다. 

란제리 컬렉션은 의상 아래에 걸치는 이너웨어 뿐만 아니라 안과 밖의 경계가 사라진 포괄적이고 확장적인 패션이 눈길을 끈다.

제품별로는 메시 소재의 얇은 보디 수트, 다양한 컵 스타일의 브래지어와 가볍고 착용감이 좋으면서도 레이스·새틴 등과 같은 소재 및 컬러감을 활용한 파자마 셋업 등이 있다.

또 슬립 드레스는 티셔츠나 셔츠 위에 레이어링하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 [사진=리복]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 [사진=리복]

○…리복은 아웃도어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출시했다.

‘나노 X1 어드벤처’는 올해 2월 출시한 ‘리복 나노 X1’ 신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트레이닝화다. 야외활동에서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아웃솔의 기능을 강화해 접지력과 탄성력을 높였고, 신발 갑피에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립스톱 원단을 사용해 외부 마찰에 강하다.

또 발 앞부분에는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폼을 장착해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하고,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줄 수 있도록 신발끈 고정 장치인 레이스 락을 사용했다.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러닝화다. 땀을 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풍효과를 높였고, 미드솔에는 리복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폼을 장착해 비포장 자갈길 등 어떤 지면에서도 뛰어난 쿠셔닝과 탄력성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발끝과 뒤꿈치 부분을 더욱 강화해 편안함과 내구성을 높였고, 100%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립스톱 원단과 메시 소재를 활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