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2%’ 출시 외 

  • 기사입력 2021.06.21 17:24
  • 최종수정 2021.06.21 18:22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아이오페는 주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레티놀 엑스퍼트 0.2%’를, 랑콤은 묵은 각질과 모공 케어,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선보였다. 이 모두 여름철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식음료 업계에서도 여름상품을 대거 쏟아냈다. 청정원은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의 첫 제품으로 ‘자몽 홍초’와 ‘타트체리 홍초’를 내놨고, 상하농원은 여름철 건강식으로 ‘닭가슴살 프랑크’ 등 3종의 신제품 출시했다. 이외 실생활에 꼭 필요한 여름상품을 모아봤다.

다양한 주름 고민을 집중적으로 개선해주는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2%’ [사진=아모레퍼시픽]
다양한 주름 고민을 집중적으로 개선해주는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2%’.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다양한 주름 고민을 집중적으로 개선해주는 ‘레티놀 엑스퍼트 0.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눈가와 팔자, 목주름 등의 개선은 물론 모공 수와 면적, 깊이와 모공 부위의 탄력, 피지, 피부 결 케어를 돕는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면적의 경우 사용 2주 후 약 28% 이상, 사용 4주 후 약 49% 이상 개선 효능을 확인했다는 게 아모레퍼시픽 측의 설명이다. 

제품에 적용된 ‘큐브셀 시스템™’은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하는 기술로, 캡슐 코팅을 하지 않아 흡수가 빠른 순수 레티놀을 항산화 성분으로 잡아 빛과 열, 산소 등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또 기존 출시된 0.1%, 0.3%에 이어 0.2%까지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는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사진=랑콤]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는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사진=랑콤]

○…로레알의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은 신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선보였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이 제품은 피부 효소 과학 엔자임 사이언스 기술을 담은 제품으로,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고 수분을 보충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3%의 오일 에센스와 97%의 클리어 에센스가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사용 전 제품을 흔들면 미세거품을 생성하는 휘스크가 내부에 장착돼 두 가지 에센스가 골고루 섞여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시원한 여름밤을 위한 ‘반팔 파자마 셋업’ [사진=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시원한 여름밤을 위한 ‘반팔 파자마 셋업’. [사진=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는 ‘반팔 파자마 셋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반팔 파자마 셋업은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과 다양한 배색의 컬러웨이가 특징이다. 베이직한 오픈 칼라의 상의와 편안한 실루엣의 쇼츠로 구성했고, 면 소재를 적용해 한층 편안하고 시원하다. 

상의는 소매 밑단과 칼라, 여밈 부분을 둥그스름한 테두리 모양의 파이핑으로 처리해 포인트를 줬고, 가슴 쪽 아웃포켓엔 자수 로고가 새겨졌다. 하의는 밴드형으로 체형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고, 상의와 마찬가지로 밑단 파이핑과 자수 로고가 적용됐다.

메종 마르지엘라가 리복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하이탑 가죽 트레이너 ‘클래식 레더 타비 하이’[사진=메종 마르지엘라]
메종 마르지엘라와 리복이 협업해 선보인 ‘클래식 레더 타비 하이’. [사진=메종 마르지엘라]

○…‘메종 마르지엘라’는 ‘리복’과 협업해 하이탑 가죽 트레이너 ‘클래식 레더 타비 하이’를 선보였다. 

‘클래식 레더 타비 하이’는 1985년 출시된 리복의 클래식 가죽 러너를 메종 마르지엘라의 전형적인 데코르티케 기법을 사용해 오뜨 꾸뛰르 무드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데코르티케란 메종 마르지엘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존 갈리아노가 사용하는 기술 용어로, 대상을 구성하는 요소들을 잘라냄으로써 가장 안쪽에 있는 구조가 드러나는 것을 말한다. 

리복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레더’의 오리지널 베이스와 패턴으로 디자인된 ‘클래식 레더 타비 하이’는 1988년 출시된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타비 슈즈의 스플릿 토가 특징이다. 특히 트레이너의 직물 안감을 드러내기 위해 가죽 패널을 절단했고, 발목 스트랩은 글래디에이터 샌들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대상 청정원이 홍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홍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은 건강 기능성을 더한 홍초 신제품 ‘자몽’ ‘타트체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두 제품은 청정원의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의 첫 번째 사례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자몽과 타트체리에 특허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식초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 가운데 타트체리는 멜라토닌을 다량 함유해 숙면을 돕고,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제품 모두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된 반면 설탕이나 액상과당을 첨가하지 않고, 이소말토올리고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매일유업의 관계사 상하농원이 여름 맞이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상하농원에서 선보인 여름 신제품 3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상하농원은 여름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은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으로, 이번 선보인 신제품은 햄공방에서 수제로 만든 ‘닭가슴살 프랑크’와 유기농으로 재배한 ‘새싹귀리 분말’, 고창산 유기농 찹쌀을 넣어 끓인 ‘상하농원 삼계탕’ 3종이다.

무항생제 닭가슴살 만을 사용한 ‘닭가슴살 프랑크’는 닭가슴살을 거칠게 갈아 풍부한 식감과 진한 육즙이 특징이다. 또 ‘새싹귀리 분말’은 고창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새싹귀리 분말을 사용해 면역력 향상에 좋은 베타클루칸 함량이 높고, ‘상하농원 삼계탕’은 100% 무항생제 국내산 닭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자랑한다.

파리바게뜨가 무안 양파를 활용한 양파빵 3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파리바게뜨가 무안 양파를 활용한 양파빵 3종을 출시했다. [사진=SPC]

○…파리바게뜨는 무안 햇양파를 활용한 ‘양파빵’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5일, 올해 과잉 생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위해 전남 무안군과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무안 양파를 활용한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4가지 토핑과 양파가 듬뿍 들어간 양파꽃빵 ‘양파꽃이 피었습니다’와 무안 양파의 단면을 형상화한 크림치즈 양파빵 ‘아이엠 무안양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어니언링 ‘너와 나의 양파고리’, 양파·햄·치즈·옥수수콘이 들어간 피자빵 ‘양파 품은 달’ 4종이다.

아워홈의 푸드엠파이어에서 내놓은 여름 신메뉴 4종. [사진=아워홈]
아워홈의 푸드엠파이어에서 내놓은 여름 신메뉴 4종. [사진=아워홈]

○…아워홈의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여름맞이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매운 맛으로 구성된 ‘신(辛)식당’ 메뉴는 ▲불오징어 미나리 초무침 비빔밥 ▲차돌박이 쫄면 순두부찌개 ▲매운 치즈 왕돈까스 ▲제주 고기 비빔 국수 4종이다.

얼큰한 맛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매운맛, 매콤달콤한맛 등 특색있는 매운맛이 적용된 ‘신(辛)식당’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과 신촌세브란스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이대서울병원, 대구동산병원, 창원한마음병원 6개점에서 맛볼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선보인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선보인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3종을 내놨다.

‘헬로멜로’는 자연치즈 함유량을 높여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으로, ‘헬로멜로 플레인’은 담백한 맛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어니언’은 양파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치즈맛이 조화를 이룬다. 또 ‘볼케이노’는 부드러우면서도 맵고 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의 술안주로 안성맞춤인 ‘헬로멜로’는 슬라이딩 종이 케이스를 패키지에 적용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네파 키즈에서 선보인 ‘썸캉스룩 시리즈’. [사진=네파 키즈]
네파 키즈에서 선보인 ‘썸캉스룩 시리즈’. [사진=네파 키즈]

○…네파 키즈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썸캉스룩 시리즈’를 내놨다. 

‘썸캉스룩 시리즈’는 일상생활은 물론 액티브룩과 리조트룩, 물놀이룩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피코 워터 액티비티 세트’와 ‘피코 여아 물놀이 겸용 세트’는 속건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 시 래시가드 대용으로 착용할 수 있다. 또 ‘페이즐리 로브 세트’와 ‘페이즐리 세트’는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을 적용해 리조트룩을 연출하기에 좋고, ‘키즈 페이즐리 세트’는 티셔츠와 4부 기장의 A라인으로 퍼지는 팬츠, 헤어밴드 3종의 세트 상품이다.

이외 ‘젤라 래쉬가드 세트’는 래시가드 상·하의와 수영모로 구성된 아이템으로, 트로피컬 패턴이 믹스돼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하고, UV 차단 효과를 가진 소재가 적용된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