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배스킨라빈스,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외

  • 기사입력 2021.05.27 15:47
  • 최종수정 2021.05.27 17:34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6월을 앞두고 유통가에서 새 상품을 쏟아내고 있다. 우선 삼천리자전거는 2021년형 로드자전거 ‘XRS 시리즈’를 내놨고, 배스킨라빈스는 여름시즌을 겨냥해 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과 뉴트로 감성의 ‘미원라면’ 등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신제품을 모아봤다. 

삼천리자전거에서 선보인 2021년형 로드자전거 ‘XRS 시리즈’. (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에서 선보인 2021년형 로드자전거 ‘XRS 시리즈’. (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는 2021년형 로드자전거 ‘XRS 시리즈’를 내놨다. ‘XRS’는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의 입문용 로드자전거 라인업으로, 포장도로는 물론 장거리 라이딩에 적합한 제품이다.

총 3종(XRS16, XRS14D, XRS14)으로 선보인 ‘XRS’는 4가지 종류의 프레임으로 제작돼 각자의 체격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고,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거리 주행 시 편안함을 보장해 준다. 또 듀얼 컨트롤 변속 레버와 고급 DDK안장 장착, 넓은(25㎝) 타이어와 듀얼피봇 캘리퍼 브레이크 탑재 등 고급 사양이 적용됐다.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맛으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선보였다.

인기 플레이버 ‘레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이 제품은 과일 샤베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상큼함이 가득한 ‘레몬‧라임 샤베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선보인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를 비롯해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 '레인보우 스틱바' 등을 함께 선보였다.

(SPC)
배스킨라빈스의 6월 이달의 맛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SPC)

○…삼양식품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 4종류의 치즈로 완성한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와 불닭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특히 치즈 성분을 20% 이상 넣어 느끼하지 않은 부드러운 매운맛을 경험할 수 있다.

4가지 치즈불닭볶음면은 우선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 용기면으로 출시됐고, 봉지면은 내달 초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삼양식품의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삼양식품)

○…파리바게뜨는 민트향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민트초코’를 활용한 ‘쿨 민초 컬렉션’을 판매한다.

‘쿨 민초 컬렉션’ 주요 제품은 부드러운 도넛빵 사이에 시원 달콤한 민트초코 크림을 넣은 ‘대세는 민초넛’, 초코시트에 초콜릿칩과 민트향을 넣은 가나슈 크림을 샌드하고 민트초콜릿 토핑을 얹은 ‘더 스퀘어 민트초코’ 등이 있다.

또 마카롱 사이에 시원하고 달콤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담은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리얼 민트초코 아이스바’ ‘민트초코 마카롱’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민트초코쉐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SPC)
파리바게뜨에서 선보인 ‘쿨 민초 컬렉션’. (SPC)

○…대상은 ‘뉴트로’ 감성을 제품에 담은 ‘미원라면’을 선보였다.

‘미원라면’은 앞서 지난해 10월 출시해 인기를 모았던 ‘미원맛소금팝콘’에 이은 두 번째 미원 브랜드 제품이다. 라면에 미원을 넣어 감칠맛을 극대화했고, 마늘과 고추로 얼큰한 맛을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육개장 베이스 국물의 개운한 끝맛을 경험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한층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으로 우선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브랜드 ‘려(RYO, 呂)’는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1억개 이상 판매된 자양윤모 샴푸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인삼전초(인삼의 전체 부위)를 포함해 9가지 성분을 배합한 ‘진센시딜™’과 9가지 두피모발 전문 케어 기술을 통해 현대인의 두피모발 고민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일상에서도 손쉽고 정교하게 탈모 증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샴푸 외에 스케일러, 트리트먼트, 에센스‧토닉까지 4단계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또 총 5종(지성, 중건성, 민감성, 비듬, 힘없는 모발)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원데이즈유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오유인터내셔널)
원데이즈유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 (오유인터내셔널)

○…오유인터내셔널의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는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를 내놨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케어를 위해 개발된 원데이즈유의 독자성분인 세라크라타가 주원료다. 세라크라타는 자연 유래 에코세라마이드와 ‘황제의 약초’로 불리는 설련화 성분으로 구성된 복합체로, 피부 보습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 특허받은 ‘3D 에어 메쉬 연꽃패드’를 적용해 패드의 앰플 함량을 더욱 증대시켜 패드 한 장만 사용해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탑텐과 탑텐키즈기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선보인 킹덤 프렌즈 캐릭터 티셔츠.(신성통상)
탑텐과 탑텐키즈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선보인 킹덤 프렌즈 캐릭터 티셔츠. (신성통상)

○…신성통상의 ‘탑텐’과 ‘탑텐키즈’는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킹덤 프렌즈 캐릭터 티셔츠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킹덤 프렌즈 캐릭터 티셔츠는 대한민국 도시 그래픽 아트웍 공모전 ‘방방의곡’에 이은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다.

한국관광공사 대표 캐릭터인 호종이(호랑이)와 무고미(곰), 까우니(까치)를 탑텐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한국적 컬러와 문양으로 선보여 가족이 함께 착용하기에 좋다.

2021년 여름 주얼리 컬렉션(판도라)
2021년 여름 주얼리 컬렉션. (판도라)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는 바다의 생명과 아름다움을 담은 ‘2021 여름 컬렉션’을 내놨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바다의 유니콘이라 불리는 일각고래부터 행운과 장수를 상징하는 바다거북이, 돌고래, 불가사리, 조개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을 모티브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스 그린과 아이스 블루, 아쿠아 블루 등 시원한 컬러를 사용해 바다 느낌을 최대한 살렸고, 에나멜과 크리스탈, 무라노 글라스, 진주 소재를 사용해 영롱한 빛을 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