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 에스테틱 나왔다

  • 기사입력 2020.01.08 00:23
  • 최종수정 2020.02.29 22:48
홀리추얼 대표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집에서도 에스테틱을 받은 효과를 선사하는 홈에스테틱 브랜드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홀리추얼은 홀리스틱(Holistic, 전체론적인)과 리추얼(Ritual, 의식)의 합성어로, 고효능 제품과 감각적인 리추얼을 제안하는 뷰티 테라피 브랜드다. 

홀리추얼 브랜드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도 집에서 전문가 수준의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찾아주는 고기능성 제품에 전문적인 케어법을 더해 화장품을 바르는 반복적인 홈케어 시간이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고 아름다움을 가꾸는 감각적이고 특별한 순간이 되도록 제안하는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홀리추얼은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케어를 위해 5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닦아내기만 해도 즉각적인 필링와 피부결 개선 효과를 주는 2스텝 필링 패드인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과 35년간 한방곡물팩으로 전문적인 피부 트러블 관리법을 제시해온 핌플하우스 백지원 원장의 레시피를 원형 그대로 제품화한 ‘클린테라피 파우더 마스크’가 대표 제품이다. 

이 외에도 뷰티 디바이스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코어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고농축 비타민이 함유된 4주 앰플 ‘비타민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 안티에이징 재생 크림인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등이 있다.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에스테틱샵과 스파 및 디지털 채널로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홀리추얼은 지난해 11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해외 고객들에게 먼저 선보인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