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필보이드는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하고자 탄생했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했다.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주며, 로즈힙 열매 오일 등 오일 성분이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필보이드는 다섯가지 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디스커버리 세트를 선보였으며,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1월 한 달 동안 필보이드 웹사이트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