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0년 카운트다운 행사 이모저모

-호텔 등 유통업계, 관련 행사로 분위기 진작에 나서

  • 기사입력 2019.12.31 14:37
보신각 재야의종 타종 행사 (사진=연합뉴스)

[우먼타임스 박종호 기자]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가 전국 곳곳에서 활발하게 열리는 가운데, 서울을 중심으로 방문해 볼 만한 몇 곳을 소개한다. 인기 캐릭터 펭수가 참석하는 보신각 타종 행사부터 호텔 카운트다운 파티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보신각 제야의 종 타종 행사’가 올해도 어김없이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한 류현진 선수와 EBS 대세 캐릭터 펭수가 함께 보신각에서 새해 시작을 알리는 제야의 종을 울린다. 

롯데월드타워는 ‘MBC 가요대제전’과 손잡았다. 이 행사는 이날 저녁 9시부터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 마련된 MBC 가요대제전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현장에는 세븐틴, 송가인, NCT, 우주소녀, 김재환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상암 MBC와 이원생중계로 진행되며, 가요대제전 1부가 끝나는 밤 11시 58분경부터 약 5분 간 카운트다운쇼가 생중계된다.

올해 카운트다운에는 새해를 상징하는 숫자인 총 2020명을 초청한다. 롯데면세점의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과 롯데월드타워 공식 SNS 채널 구독 인증 이벤트를 통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는 모바일이나 PC제품을 구매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티켓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는 2020년을 맞이해 카운트다운과 해돋이 특별 패키지를 운영한다. 카운트다운 패키지는 31일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방문 고객에게 샴페인, 미니케익, LED워터볼을 증정하고 색소폰과 아카펠라 공연을 진행한다. 

롯데콘서트홀에서는 이날 오후 8시 '2019 송년 제야 음악회'를 진행한다. 1월 18일부터 19일 오후 5시에는 2020년을 맞이해 ‘빈 소년 합창단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롯데타워 야경  (사진=핀터레스트)

오비맥주는 대표 맥주 카스를 앞세워 EDM 파티를 연다.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CBP 월드카운트다운)’에는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 총 30개 팀이 참여해 최고의 공연을 선보인다. 세계 최정상 DJ 옐로 클로, 앵거피스트 등과 국내 실력파인 이디오테잎, DJ 레이든이 대표적이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실내 페스티벌로 기획돼 참가자들의 추위 걱정도 덜었다. 신분증을 지참한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추가 출연자 및 티켓 오픈 등의 자세한 내용은 월드카운트다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매년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명실상부 최고의 카운트다운 축제로 주목받고 있는 카운트다운서울 2020 앳 타임스퀘어를 올해도 개최한다. 오후 11시부터 2020년 1월 1일 오전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이먼도미닉, 기리보이, 키드밀리, 식케이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 행사 (사진=연합뉴스)

호텔업계도 '카운트다운 파티'를 열어 고객 모으기에 나선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2020 워커힐 카운트다운 파티'를 연다. 힙합 음악을 주 장르로 하며 디제이 플레잉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도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까지 호텔 2층 다이닝 ‘조각보’에서 파티를 진행한다. 파티에 참석한 고객은 간단한 바 스낵과 와인, 스파클링 와인, 맥주, 데낄라 등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호텔에서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아이스링크에서 다가오는 2020년을 축복하며 ‘카운트다운 온 아이스(Countdown on Ice)’ 이벤트를 개최한다. 약 402 평방미터 크기의 거대한 은빛 아이스링크에서 우아한 피겨 스케이팅 공연이 펼쳐진다. 이후에는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자정에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관계자는 “고객들이 따뜻한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에 스낵바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