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 국내 유통망 확장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 입점

  • 기사입력 2019.12.27 09:30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1집과 오버스머지 립틴트(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국내 유통망을 확장에 나섰다. 

레어카인드는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하면서 레어카인드 대표 제품인 오버스머지 립틴트와 미니앨범 1집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레어카인드가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오버스머지 립틴트 10종과 ▲미니앨범 1집 3종이다. 오버스머지 립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10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대표 색상은 ‘토스트 베이지’와 ‘코랄 해빗’이다. 

미니앨범 1집은 뉴트로 감성의 CD 디자인을 완벽하게 재현한 제품이다. 1호와 2호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키트로 3호는 쉐딩 키트다. 하이라이터는 레이어링 할수록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블러셔는 피부에 은은하고 자연스러 생기를 연출한다. 쉐딩 키트는 피부의 붉은기와 채도를 낮추면서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해준다.

레어카인드는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1월 30일까지 랄라블라 매장에서 레어카인드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