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뛰드하우스, 쥐띠 해 맞아 ‘톰과 제리’ 콜라보 한정판 출시

  • 기사입력 2019.12.26 09:09
  • 최종수정 2019.12.26 09:10
에뛰드하우스가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아 한정으러 선보인 톰과 제리 컬렉션 ‘럭키 투게더’ (사진=에뛰드하우스)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아 톰과 제리 컬렉션 ‘럭키 투게더’를 한정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투게더’ 컬렉션은 톰과 제리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살린 패키지로 구성된 뉴이어 컬렉션으로, 2020년 쥐띠 해를 맞이하여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 색조 메이크업 제품 ‘투 톤 치크 돔’은 볼록한 돔 모양으로 구워 낸 베이크드 공법의 치크로 가루 날림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투 톤 컬러 조합으로 더욱 생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선명하게 지속되는 세미 벨벳 ‘컬러풀 타투 틴트’와 2020년 S/S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룩 앳 마이 아이즈’, 브라운 컬러로 세련되고 청순한 인상을 완성시키는 ‘청순 거짓 브라우 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 스킨케어, 립 케어, 뷰티툴,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칫솔과 칫솔 홀더 세트, 캐릭터 볼펜, 뜯어 쓰는 떡메모지, 톰과 제리 쇼핑백 등 톰과 제리 캐릭터가 돋보이는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럭키 투게더 컬렉션과 뷰티 유튜버 포니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룩도 만나볼 수 있다. 1월 1일 포니 유튜브 채널에 럭키 투게더 컬렉션의 제리 메이크업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투게더’ 컬렉션은 12월 26일 온라인 선 론칭 되며 2020년 1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