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2년 연속 스킨케어 브랜드 1위

-‘2019 코스모 뷰티 어워즈’ 발표…베스트 스킨케어 브랜드 1위 차지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인기 제품으로 선정

  • 기사입력 2019.12.04 10:51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사진=이니스프리)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9 코스모 뷰티 어워즈’서 2년 연속 ‘베스트 스킨케어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라이선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주최하고, 1만 명 이상의 소비자들의 선호도 조사결과와 아시아 4개국 뷰티 에디터들의 평가를 거쳐 심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9주년을 맞았다. 

‘이니스프리’는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한 제품 개발과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뷰티 ‘신박템’ 등을 출시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코스모 뷰티 어워즈 베스트 스킨케어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특히 올 상반기 출시 직후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남성 피부 고민 맞품 베이직 스킨케어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가 인기 제품으로 꼽혔다.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부담 없는 가격대,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남성들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그동안 남성 뷰티 시장을 독차지하던 브랜드들을 제치고 베스트 맨즈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1위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소통과 사회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진정성 있는 브랜드와 제품으로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K-뷰티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서 우리나라에서 얻을 수 있는 좋은 원료를 활용한 우수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변함없이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