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보습감 극대화한 ‘크림스킨’ 출시
LG생활건강, 보습감 극대화한 ‘크림스킨’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12.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사진=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사진=LG생활건강)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LG생활건강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브랜드 케어존에서 보습력을 극대화해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크림스킨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스킨의 부드러움에 크림의 촉촉함을 더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보습감을 선사하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실제 보습크림에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성분과 미세 오일 입자 및 지질 액정 성분이 함유돼 크림처럼 도톰한 사용감을 구현, 겉도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윤기와 영양을 부여한다.

또한 3중 밀크-히알루론산을 적용해 보습력이 더욱 강화됐으며, 10가지 화학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기획제품을 구성했다. 기획제품에는 ‘미니 하트 마스크팩(화장솜)’ 40매가 추가 구성되어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크림스킨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림스킨을 적신 화장솜을 볼, 이마, 턱 등 국소부위에 붙여 마스크팩으로 활용하거나, 크림을 추가로 적셔 보습감을 더욱 높인 수분크림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케어존 브랜드 담당자는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은 촉촉한 보습감을 극대화한 리얼 크림스킨”이라며 “크림을 바른 듯한 올인원 보습효과를 위해 3회 레이어링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