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성가족플라자, 크리스마스 주제로 다양한 강좌 개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크리스마스 주제로 다양한 강좌 개최
  • 김성은 기자
  • 승인 2019.12.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12월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12월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우먼타임스 김성은 기자]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이하 서초센터)는 서초구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교육 특강을 운영, 2일부터 강좌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2월은 시즌 특성을 반영한 강좌로 진행되며 ‘정규강좌 맛보기’, ‘겨울,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서초구 주민들을 위한 강좌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 마련되는 정규강좌 맛보기 특강은 성인을 대상으로 내년 정규과정이 개설되기 전 미리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겨울시즌 및 연말 특성에 따라 △비건밀크&그린스무디 △김정실 교수의 웃음코칭 △타로카드로 만드는 나의 이야기 △허브티를 이용한 겨울철 건강관리 △그림 속 마음 여행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크리스마스 준비를 위해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산타케이크, 노엘케이크) △규방공예(크리스마스 트리, 호박브러치) △꽃꽂이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등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외에 겨울방학을 맞이해 6살~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도예교실 2020년 2월 방학특강도 접수 중이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 및 2020년 3기(1~3월) 정규프로그램(요리, 공예, 어학, 건강, 미술, 유아/어린이 80여 개) 접수는 12월 2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 및 기관 방문을 통해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