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리따움, 메이크업 서비스 특화 매장 오픈…1:1 메이크업 수업 진행 

-국가 미용 자격증을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운영
-메이크업 레슨‧서비스, 눈썹 왁싱, 네일 케어 등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12.02 11:05
아리따움 이 11월 말 마포구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아리따움)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서비스 특화 매장을 오픈했다. 일반 소비자들이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1:1로 개인 레슨 또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가들에게 직접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매장 아리따움(ARITAUM)이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신규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경영하며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매장으로, 지난 11월 말 마포구에 1호점을 오픈했다.

아리따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사진=심은혜)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국가 미용 자격증을 보유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운영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엄선해 추천하는 화장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서비스‧메이크업 레슨‧눈썹 왁싱‧네일 케어 등 전문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는 기존 아리따움 매장과 동일한 프로모션에 더해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브로우 컨설팅‧퍼스널 컬러 진단 중 한 가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고, 1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5만 원 상당의 풀메이크업 서비스권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른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서비스 정기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추가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뷰티 전문성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증가하고 있는 메이크업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반영하여 아리따움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가 탄생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아리따움의 신규 가맹 사업 모델인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 확산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높은 퀄리티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아리따움 프로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매장 전화와 아리따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및 예약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