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링블링 메이크업 나왔다

  • 기사입력 2019.11.12 09:13
  • 최종수정 2020.09.10 18:27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손쉽게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다. 손가락으로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손쉽게 글리터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어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초콜릿 바를 연상시키는 황금색 패키지에 담겨 선물하기에도 좋다. 

레어카인드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디자이너 셀렉숍인 W컨셉몰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어카인드 제품 구매 시 각질 부각 없이 립 컬러를 자연스럽게 톤다운하는 블랙 립글로즈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레어카인드 로고가 프린트된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W컨셉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