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랜드 ‘숨37°’, 색조 라인 강화

  • 기사입력 2019.11.11 18:12
  • 최종수정 2020.09.12 11:09
숨 로시크숨마 베이스 메이크업 2종(사진=LG생활건강)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베이스 메이크업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라인을 더욱 강화한다. 

‘숨’이 최고급 라인인 로시크숨마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2년간 엘릭서 골든 쿠션, 엘릭서 골든 립스틱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을 꾸준히 늘려왔다”며 “색조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두 가지다. ‘숨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수분 광채 베이스다. 보습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고 밀림현상 없이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다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골드 펄을 함유해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숨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광채가 감도는 절정의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