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벌써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나왔다

  • 기사입력 2019.11.04 16:14
  • 최종수정 2020.09.10 17:51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 (사진=에뛰드하우스)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은 산타와 함께 썰매를 끌어 선물을 전하는 ‘루돌프’가 주인공인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입은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은 소장가치가 높은 패키지 디자인과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끌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강력한 컬링으로 속눈썹을 고정시켜주는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픽스 마스카라’는 블랙 컬러 제품과 핑크 펄이 가미된 레드브라운 한정 컬러 제품으로 2종이 출시됐다. 립 제품은 겨울 시즌 컬러로 이루어진 ‘루돌프 커밍 투 타운 베러 립스-톡’ 5종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고보습 핸드크림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핸드부케 2종 세트’와 소프트 플로랄 우디 향의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센티드 캔들’,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섀도우 브러쉬 3종 세트’까지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는 고객들이 홀리데이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11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GIF 스티커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뛰드루돌프’ GIF 스티커로 홀리데이 무드에 맞게 셀카, 사진을 꾸며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루돌프 컬렉션 온라인 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 제품을 제공한다.

‘루돌프 커밍 투 타운’은 오는 지난 10월 30일부터 온라인에서 선 출시됐으며, 11월 12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