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클린 뷰티 확장…메이크업 라인 ‘심플 라벨’ 출시
이니스프리, 클린 뷰티 확장…메이크업 라인 ‘심플 라벨’ 출시
  • 심은혜 기자
  • 승인 2019.11.0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 뷰티 메이크업 라인 심플 라벨(사진=이니스프리)
클린 뷰티 메이크업 라인 심플 라벨(사진=이니스프리)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이니스프리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클린 뷰티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는 불필요한 원료와 단계를 줄인 새로운 클린&미니멀 메이크업 레이블 ‘심플 라벨(SIMPLE LABEL)’을 1일 출시했다.  

심플 라벨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위한 미니멀리즘 뷰티를 제안한다. 불필요한 메이크업의 단계는 줄여 피부 자극은 덜고, 본연의 아름다움과 컬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함이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제주 수국잎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케어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가치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만큼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 사탕수수 지류 패키지와 소이잉크 인쇄로 건강하고 의식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에 심플라벨 클린 레시피는 각 원료에 동물성 원료 및 부산물 제외, 별도의 생산라인과 보관실을 사용해 동물성 제품과 섞이지 않도록 관리하며 비건 인증업체를 통한 현장심사를 진행한다. 

또한 18개월마다 제품에 대한 비건 인증을 갱신하며 제품 퀄리티를 확인하고, 공신력 있는 제3기관을 통해 1차 피부 자극테스트와 6주간의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했다. 특히 입고된 제품에 대해 미생물 검사 및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해 안전한 제품을 제공한다. 

심플라벨은 무기가차로 순하고 촉촉한 데일리용 톤업 베이스인 ‘심플라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3종과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컬러 립밥인 ‘심플라벨 립 컬러 밤’ 3종이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