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애니 앳킨스와 협업…레드·골드 색상의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헤라, 애니 앳킨스와 협업…레드·골드 색상의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10.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레드·골드 컬러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헤라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를 한정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980년대~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Annie Atkins)가 참여했다.

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니 앳킨스와의 협업을 통해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제품 용기에 담았다. 용기 중앙에는 과거의 헤라 로고에 그래픽 기법을 적용하여 건물의 간판을 연상시키는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드라운 감촉과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와 술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멀티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멀티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6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되어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평상시 메이크업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