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온라인서 방문판매 혜택…샘플 폭탄 ‘랜선방판’ 이벤트

  • 기사입력 2019.10.24 15:19
링클 사이언스 온라인 이벤트 ‘랜선방판’ 기획세트. (사진=이니스프리)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이니스프리가 방문판매 장점인 푸짐한 샘플과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온라인에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링클 사이언스 제품 등 본품과 샘플을 풍성하게 구성한 온라인 이벤트 ‘랜선방판’을 오는 24일부터 선보인다. 

‘랜선방판’은 이니스프리 안티에이징 히트템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 세트다. ‘랜선방판’은 오프라인 방문판매에서 누리는 이점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콘셉트를 표현한 이름이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 구입 시, 대폭의 가격 할인은 물론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 샘플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7만 원 상당의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를 4만 9천 원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샘플이 포함되어 있다.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 본품 용량(30ml)과 동일한 용량의 샘플(1ml*30매) 증정과 2019년 이니스프리 인기 신제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을 비롯해 그린티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그린티 씨드 아이크림 샘플 묶음까지 더했다.  

‘랜선방판’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 인스타그램 후기를 남기면 마스크팩 1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방판 콘셉트를 온라인에 적용하는 이벤트는 물론, 오프라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경험 등 옴니 채널 시대에 걸맞게 고객에게 다방면의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