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블랭크, 크루얼티 프리 립스틱 출시

  • 기사입력 2019.10.02 11:46
블랭크 립스틱. (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색조 브랜드 블랭크(blank)는 보송한 컬러 파우더가 입술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    ] 립스틱’(이하 블랭크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블랭크 립스틱은 입술에 컬러 파우더를 흩뿌린 듯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면서 건조한 입술도 각질 걱정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블랭크 립스틱 10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8월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론칭한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으로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브랜드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 되어있다.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