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100시간 보습 크림으로 변신

  • 기사입력 2019.09.27 11:04
새롭게 리뉴얼 된 ‘NEW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사진=에뛰드하우스)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랜 기간 스테디셀러를 유지해왔던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리뉴얼하며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의 대표 제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보습 크림으로 출시 후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아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미세한 입자의 슈퍼콜라겐TM 워터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더불어, 6가지 성분을(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니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PEF 계면활성제) 무첨가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수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 오전 10시 네이버 검색창에서 ‘에뛰드 수콜데이’를 검색하여 에뛰드하우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1만 명 무료 샘플링에 참여할 수 있다. 2시간마다 (10시, 12시, 14시, 16시, 18시) 선착순 2천 명씩 총 1만명에게 본품이 1/3 용량인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25ml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정가 2만원의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2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90% 한정 특가도 준비된다. 이 밖에도 수콜퀴즈를 맞추면 전 품목 5% 추가 할인, 카카오톡에서 에뛰드하우스를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35% 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10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