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전통 ‘칠보’를 화장품에 담다

-실란 리미티드 컬렉션, 실란 콤팩트·실란 컬러팩트 출시

  • 기사입력 2019.09.23 09:33
  • 최종수정 2019.10.01 17:12
설화수 칠보 실란 리미티드 제품(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일곱 가지 아름다운 보석 빛깔을 담은 칠보(七寶)의 색채를 표현한 프리미엄 팩트, ‘실란 콤팩트’와 ‘실란 컬러팩트’를 출시했다. 

매년 한국 전통 장인,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 전통 예술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실란 리미티드 컬렉션은 어느덧 17번째를 맞이했다. 이번에 콜라보를 진행한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공예 기법인 ‘칠보’ 작가 노용숙은 국내유일 대한민국 전통칠보기능전승자(고용노동부 12-04)다. 

색상의 깊이와 빛깔을 표현하는 전통 공예인 칠보를 담아낸 제품은 ‘실란 콤팩트’와 ‘컬러팩트’다. 만개한 꽃잎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색채의 오묘함과 찬란한 아름다움을 극대화 했다. 

오랜 부귀영화를 기원하는 옛 그림 ‘석모란도’를 전통 기법인 칠보의 아름다운 색채로 구현했다. 그 중 ‘실란 콤팩트’는 골드 빛 바탕에 붉은 꽃의 은은함으로 화려하면서도 그윽한 모란을, ‘실란 컬러팩트’는 푸른 빛 바탕에 분홍 꽃의 화사함으로 우아하면서도 빛나는 모란을 담았다.

제품의 기능도 디자인만큼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준다. ‘실란 콤팩트’는 엄선된 고귀한 원료로 백옥 같이 화사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진 동양의 지혜가 담긴 프리미엄 원료 인삼꽃과 매화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화이트펄콤플렉스가 은은한 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 얼굴빛을 환하게 밝혀준다. 그라인더기술로 고순도 합성기술을 활용한 초순수 입자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팩트’는 천연 유래 색소의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함께 선보이는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칠보의 색채를 표현한 한정판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적송 추출물과 매화 추출물이 생기를 더하며 래디언스 펄 파우더 콤플렉스로 빛으로 빚은 듯 화사하게 빛나는 윤기 피부를 표현하게 해준다.

2019년 실란 콤팩트와 컬러팩트 구매 시 설화수 글로벌 CSR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익금의 일부는 국내 한국문화재단에 기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