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샘플링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09.23 09:17
이니스프리 프바카트 샘플링(사진=이니스프리)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이니스프리가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 ‘프바카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이달 초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이니스프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준비했다. 야쿠르트 카트 콘셉트로 자체 제작한 ‘유산균 카트’에서 ‘프바크림’ 샘플(1ml)을 나눠주는 이벤트로 ‘프바 매니저’들이 크림 전용 냉장고가 구비된 전동 카트를 타고 다니면서 페스티벌 현장과 강남, 명동서 샘플링을 진행한다.

샘플링 이벤트는 21일부터 22일 양일간 난지 한강 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 페스티벌 내 러브 스테이지에서 샘플링이 진행됐으며, 오는 28일에는 이니스프리 강남 직영점 주변과 29일 이니스프리 명동점 주변에서 같은 방법으로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내 프바카트를 탄 프바 매니저들을 만나면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1ml 샘플을 증정하며, 프바카트를 사진으로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샘플 20ml를 현장에서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추후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본품이 들어있는 론칭 기념 스페셜 ‘프바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