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포라, 오픈 앞두고 멤버십 가입 이벤트 진행

-사전 가입 고객에게 첫 구매 시 3배 포인트 제공
-해외 기존 멤버십 등급을 국내에서도 동일 적용

  • 기사입력 2019.09.16 09:21
(사진=세포라 홈페이지)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올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온라인 사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세포라는 오는 10월 17일까지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한 고객에게 10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의 기간 내 첫 구매 시 3배 포인트가 적립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포라의 뷰티패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별 뷰티 고관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간 누적 구매액 3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블랙 등급, 15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이 부여되며 뷰티패스 세일 참여 기회와 다양한 기프트가 제공된다. 골드 회원에게는 뷰티패스 세일 우선 참여권과 더불어 세포라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행사 및 메이크업 클래스 등 특별한 뷰티 행사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골드 회원은 전문성을 갖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매월 무료로 메이크업 서비스(45분)를 받을 수 있다. 다채로운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를 활용해 고객의 피부와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찾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완성한다. 

세포라 뷰티패스는 해외 세포라에서 경험했던 서비스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세포라가 진출해있는 아시아 9개국 (홍콩,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한국)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주, 유럽의 기존 세포라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등급매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해외 기존 멤버십 등급을 국내에서도 부여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세포라 코리아 관계자는 “뷰티패스는 단순한 멤버십을 넘어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세포라만의 차별화된 회원제 서비스”라며 “온라인 사전 가입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오는 10월 24일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다. 파르나스몰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서울 내에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7개 매장, 2022년까지 14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공식 온라인몰은 오프라인과 함께 10월 24일 동시 오픈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